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쁘띠첼 '버킷리스트' 만들면 호텔패키지 쏜다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새해를 맞아 주변에 소망을 전파할 수 있는 '2013 버킷리스트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쁘띠첼의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etitzel)의 캠페인 메뉴를 통해 진행된다.

본인이나 친구 또는 지인에게 올 한해 바라는 소망을 적은 '버킷리스트'를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가할 수 있다.

'새해에는 꼭 건강하게 보냈으면 좋겠습니다'라던지 '남자친구가 술담배를 줄였으면 좋겠어요'처럼 새해에 꼭 이뤄졌으면 하는 소망을 적으면 된다.

쁘띠첼은 이중에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버킷리스트'를 작성한 3명에게 특급 호텔 디저트 패키지를, 2등 5명에게는 동반 1인까지 가능한 디저트 뷔페 이용권, 3등 20명에게는 쁘띠첼 프레시젤리 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쁘띠첼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수현이 직접 수기로 작성한 버킷리스트도 공개된다.

김수현은 캠페인에 참여해 최근 촬영 중인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성공과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의 건강과 행복, 마지막으로 쁘띠첼 브랜드가 널리 사랑받는 해가 되기를 기원했다.

김수현 외에도 방송인 김제동과 패션모델 이엘, 이솜 등 유명인사들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