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신제품]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스페셜 패키지 출시



오리온그룹이 '마켓오 리얼브라우니'의 컨셉트를 표현해 만든 아이폰5 케이스와 리얼브라우니, 리얼초콜릿 등 마켓오 인기제품으로 구성한 스페셜 패키지를 전국 애플 프리미엄 매장 컨시어지에서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아이폰5 케이스는 모두 3가지 타입으로 제작됐다.

리얼브라우니의 캐릭터인 '리얼브라우니 베어'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 파스텔 톤의 핑크 컬러를 가미해 소녀적 감성을 더해 낸 것이 특징이다.

마켓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신년, 웨딩, 생일 등 특별한 날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기념선물로 제격"이라며 "특히 20~30대 젊은 여성층의 리얼브라우니 매니아들에게 더 없는 감동을 선사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는 100% 리얼초콜릿 청크와 최상급 퓨어초콜릿을 사용해 진하고 부드러운 '진짜 홈메이드 브라우니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지난 2008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내외국인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일본에서는 과자 한류의 대표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1000개 한정 판매될 예정으로 가격은 4만 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