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한국야쿠르트, K팝스타 시즌2 메인 PPL 광고

한국야쿠르트가 신제품 '7even'을 K팝스타 시즌2에 메인 PPL 광고를 진행한다.

'7even'은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에서 제품 노출(PPL)을 비롯해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다음(Daum) 온라인 배너를 활용한 퀴즈 이벤트 전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7even 블로그(www.birth-7even.co.kr)에서 진행하고 있는 'K팝스타2 보고 7even 퀴즈풀자'와 방송 속에 7even 제품과 로고가 나오는 장면을 캡쳐해 올리는 '7even을 찾아라' 이벤트에 소비자들의 참여가 활발하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K팝스타 주요 시청층이 20~30대이기 때문에 젊은 세대를 겨냥한 '세븐'을 PPL 광고하게 됐다"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