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까지 전품목 20~30% 할인… 수익금 일부 기부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오늘(4일)부터 4일간 할인행사 '희망고데이'를 개최하고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한다.
더페이스샵은 지난 2010년부터 (사)희망의 망고나무와 협약하고 아프리카 난민에 망고나무를 심어주는 사회공헌활동 '희망고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7일까지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VIP 및 우수회원 고객에게 전품목 30%, 일반 및 신규회원 고객에게 전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회원 가입 즉시 20%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100% 천연 식물성 망고씨드 버터를 함유해 36시간 롱래스팅 보습효과를 주는 '망고씨드 실크 보습 페이셜 버터'와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겟잇뷰티&얼루어 베스트 오브 베스트 뷰티 어워드' 1위에 선정된 '스밈 광채 보습 크림' 등 보습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실크 보습 페이셜 버터'(주름개선기능성·2만2900원)는 100% 천연 식물성 망고씨드 버터를 함유한 얼굴 전용 보습 버터로, 피부에 수분과 윤기를 동시에 공급해 하루종일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바디 제품으로 주로 선보였던 버터 타입을 얼굴 전용으로 개발, 부드럽게 녹아 산뜻하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파라벤 및 유기색소, 동물성원료 등 7가지 유해물질을 뺀 7무(無)처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더페이스샵 '스밈 광채 보습 크림'(미백기능성·3만2000원)은 세계4대 장수마을 중 하나인 코카서스 지방에서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애용되는 전통발효유인 캐피어(티벳버섯)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비타민C의 보고로 불리는 클라우드베리(구름딸기) 성분이 피부를 맑고 환하게 관리해준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5無첨가시스템(파라벤, 벤조페논, 인공향, 유기색소, 동물성원료 무첨가)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이번 행사 외에도 매년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다.
지난 연말에는 자선바자회 '희망고 마을축제' 수익금과 할인행사 '희망고데이' 수익금 일부, 그리고 추가 1억원을 (사)희망의 망고나무에 전달해 아프리카 지역의 복합교육문화센터 건립을 위해 사용토록 했다. 향후 해외시장에도 '희망고 캠페인'을 점진적으로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박지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