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미스터피자, 씨온과의 제휴 통해 소셜이벤트 실시



미스터피자가 지역기반 마케팅플랫폼인 '씨온샵'과 업무제휴를 맺고, 다음달 20일까지 신제품인 '다독이' 피자를 알리는 위치기반 소셜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씨온샵과의 제휴를 기념해 씨온앱에서 '윤진이의 하루 CF감상하기'로 광고를 시청한 후 광고캡쳐 사진과 감상평을 다음달 20일까지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신제품인 '다독이' 피자 모바일시식권을 전달한다.

미스터피자와 제휴하는 씨온샵은 위치기반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전문기업인 '씨온'에서 선보인 매장홍보 플랫폼.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씨온 애플리케이션 상에서 국내 400여개 미스터피자 매장에 기본 정보와 할인행사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이사는 "앞으로도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다양한 SNS서비스와 바이럴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해 고객들에게 신속한 정보 공유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