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신제품] 버거킹 'BLT와퍼버거' 출시



버거킹이 프리미엄 버거 'BLT 와퍼'와 'BLT 와퍼 주니어'를 출시했다.

'BLT와퍼'의 BLT는 Bacon(베이컨), Lettuce(양상추), Tomato(토마토)를 통칭하는 약자다.

버거킹의 스테디셀러 '와퍼'와 자매품 '와퍼주니어'에 상큼한 토마토와 베이컨, 치즈의 고소한 맛이 더해져 진한 풍미를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내년 1월 31일까지 버거킹 전 매장에서 판매되며, 단품은 6700원(와퍼주니어는 4700원),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는 8700원(와퍼주니어 세트는 6700원)에 제공된다.

BLT 와퍼세트 구매시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에스프레소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디저트 아포카토가 무료로 제공된다. 일부 아포카토 미 판매매장은 텐더 스트립 2조각으로 대체 제공된다.

한편 버거킹은 신제품 BLT와퍼 버거 출시를 기념, 내년 1월 7일까지 'BLT 먹고 괌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발해 괌 패키지 4일권을 제공한다.

버거킹 페이스북 모바일 앱에서 이벤트 응모번호를 다운받아 제품 구매시 응모번호를 제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내년 1월 21일 버거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