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을 준비 중이라면 꾸준한 건강 관리는 물론 제대로 된 영양소 섭취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선물 시즌을 맞아 아이를 가진 여성에게 줄 핫 아이템으로도 건강 관련 제품이 적합하다.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네이처런스'에서는 임산부를 위한 필수 영양제 라인업을 출시했다.
태아의 두뇌 발달을 위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오메가3 DHA다. DHA는 인체 내 합성이 안 돼 식품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데, 연어·정어리·참치 등 어류에 많이 들어있다. 네이처런스의 '오메가3DHA'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DHA오일과 식물성 연질캡슐로 된 식물성 제품이며 동물성 오메가3 특유의 비린내가 나지 않는다. EPA성분이 없는 DHA만으로 구성된 오메가3제품이기에 임신기부터 수유기까지 섭취하면 좋다. 식물성DHA 525㎎를 함유하고 있다.
임신 전 3개월부터 임신 후 4개월까지는 엽산이 매우 필요한 시기다. 엽산은 태아의 신경 발달을 돕고 신생 세포와 혈액 형성에 도움을 준다. '네이처런스 폴릭'은 유산균 유래 천연엽산과 천연원료 B12 등 100% 천연원료 엽산을 사용했다. 임산부의 1일 엽산 섭취 권장량 600㎎을 충족시켜 준다.
혈류량이 많이 요구되는 임신기에는 철분이 중요하다. 철분은 체내 산소 운반과 혈액생산에 중요한 영양소다. 특히 임신 중기에 들어선 산모에게는 철분 결핍에 따른 빈혈이 생겨날 수 있어 꼭 챙겨야 한다. 철분은 체내에 저장되는 양이 적어 식품만으로 충당하기 어렵다. 이럴 때 '네이처런스 아이언'을 추천한다. 유산균 유래 천연원료 철분으로 체내 흡수율이 뛰어나다. 임산부의 1일 철분 섭취 권장량 24㎎을 채워준다. 임신 5개월부터 출산 때까지 섭취한다.
네이처런스에서는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공식블로그(blog.naver.com/naturence)를 통해 골드로즈, 오메가3DHA, 발효유 케피어S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고객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민지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