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스무디즈코리아, 글로벌경영 신호탄 '싱가포르 진출'



스무디즈코리아가 12일 싱가포르의 가장 큰 번화가인 오차드로드에 위치한 쇼핑몰 센터포인트 1층에 스무디킹 싱가포르 1호점을 오픈한다.

스무디즈코리아 측은 "싱가포르 진출은 글로벌 넘버원 건강음료 브랜드 전략의 첫 결실"이라며 "지난 7월 미국 본사 인수 이후 5개월만에 이뤄낸 것이어서 더욱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이 같이 국내 식음료업체들 중 빠르게 차별화된 쾌속항진을 해나갈 수 있었던 이유는 이미 탄탄하게 체계화된 미국 글로벌 시스템의 다국적 적용이 가능했기 때문.

앞으로도 글로벌 시스템의 효율적 활용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과 통일성 있는 기준을 전세계 동시 적용하며 여타 브랜드보다 빠르게 글로벌화 해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스무디킹 싱가포르 1호점이 위치하는 오차드로드는 대형쇼핑몰, 레스토랑, 호텔들이 즐비해 싱가포르의 주요 상권으로 꼽히는 곳이다. 센터포인트 쇼핑몰은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쇼핑객들의 필수 코스다.

스무디즈코리아는 싱가포르에서 이번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내년까지 10개, 2015년까지는 30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매장 운영은 브랜드 퀄리티 유지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모두 가맹점이 아닌 직영점 형태로 운영할 예정이다.

향후 싱가포르를 거점 삼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아시아 시장에도 적극 진출할 계획이다.

스무디즈코리아 김성완 대표는 "이번 싱가포르 진출은 스무디킹이 전세계인들이 즐기는 대표적인 건강음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첫 걸음"이라며 "스무디킹이 명실상부한 '글로벌 넘버원 건강음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