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칠성, '레쓰비 카페타임' 모델로 씨스타-이상우 캐스팅



롯데칠성음료가 캔커피 '레쓰비 카페타임'의 모델로 인기 걸그룹 씨스타와 배우 이상우를 캐스팅해 이번 주말부터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인다.

TV광고는 캔커피를 주로 마시는 직장인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응원하기 위해 씨스타가 '피트 크루'로 변신해 직장인을 찾아 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피트 크루'란 F1 레이싱에서 여럿이 한 몸처럼 움직여 순식간에 경주차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 주는 사람들을 말한다.

광고 속 직장인 역할은 요즘 드라마 '마의'로 명품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상우가, '피트 크루' 역할은 걸그룹 씨스타가 각각 맡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씨스타의 생기발랄한 모습이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주길 바란다"며 "광고와 더불어 직장인의 비즈니스를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