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신상품] 오리온, '마켓오 리얼초콜릿' 기획제품 4종



오리온이 11월을 맞아 수험생을 위한 '마켓오 리얼초콜릿'의 기획제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수험생들의 꿈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아 제작된 것으로 스페셜 에디션, 러브벨, 리얼기프트 및 클래식 에디션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구입 시 마켓오 초코클래식, 클래식너츠와 클래식베리 등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한번에 맛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마켓오 리얼초콜릿은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100% 카카오버터만을 사용한 제품.

카카오 열매에서 추출한 원료를 그대로 담아 카카오 본연의 깊고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초콜릿은 수 년 전부터 뇌의 움직임을 활성화하고, 집중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수험생들을 위한 선물로 인기가 높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