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고객 대상 할인행사인 '멤버스데이'를 오늘(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펼친다.
찬바람이 불면 필요해지는 보습·안티에이징 화장품을 보다 알뜰하게 구매하려는 여성들을 위해 준비한 행사다.
2~5일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전품목을 20~30% 할인한다. VIP회원과 우수회원은 30%, 일반회원과 신규회원은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장 현장에서는 물론이고 휴대전화나 모바일 SNS서비스인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신규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어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100% 천연 식물성 망고씨드 버터를 담아 36시간 롱래스팅 보습효과를 주는 '망고씨드 실크 보습 페이셜 버터'와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겟잇뷰티&얼루어 best of best 뷰티 어워드' 1위 화장품으로 선정된 '스밈 광채 보습 크림' 등 부쩍 건조해진 가을철에 사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보습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더페이스샵의 '망고씨드 실크 보습 페이셜 버터'(주름개선기능성·50㎖, 2만2900원)는 100% 천연 식물성 망고씨드 버터를 함유한 얼굴 전용 보습 버터다. 사막 등 척박한 환경에서도 100년 넘게 사는 강한 생명력의 망고열매 씨앗(망고씨드) 성분을 핵심원료로 사용했다.
파라벤과 유기색소, 동물성원료 등 7가지 유해물질을 뺀 7무(無)처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스밈 광채 보습 크림'(미백기능성·60㎖·3만2000원)은 여름 내 칙칙해진 피부가 고민인 여성들이 많이 찾는다.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애용되는 캐피어(티벳버섯) 성분을 넣었다. 은은한 빛을 내는 윤기 캡슐이 바르자마자 피부에 매끄럽게 퍼지며 진주펄이 피부에 자연스러운 빛을 줘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주도록 했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5무(無) 첨가시스템(파라벤, 벤조페논, 인공향, 유기색소, 동물성원료 무첨가)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이다.
/전효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