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라이나생명, 제1회 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뒷줄 가운데)이 13일 열린 제1회 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시상자로 참여한 제이슨 새들러 Cigna International market 사장(뒷줄 오른쪽 두 번째),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보험은 13일 제1회 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라이나생명은 고객중심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소비자보호 강화에 기여한 임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해 처음 라이나 소비자보호 연도대상을 제정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보호의 중요성을 새기고 전사적으로 고객중심경영 마인드를 함양하자는 취지다.

첫 시상에서는 대상 1명, 최우수상 3명, 우수상 5명으로 총 9명이 선정됐다. 대상은 100만원, 최우수상은 50만원, 우수상에게는 3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시그나그룹 인터네셔널 마켓 총괄 제이슨 새들러 사장이 직접 시상하며 의미를 더했다.

이번 수상자는 ▲VOC(고객의 목소리) 체험 활동 ▲소비자보호 아이디어 제안 ▲소비자보호 교육 이수 ▲고객보호 실천 서약 진행 등의 평가 항목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선정했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고객심층이해를 목적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들어보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며 "이벤트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고객중심경영문화로 뿌리내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