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트래블] 여행업계 단신
  • 플러스버튼이미지
  • 마이너스버튼이미지
  • 프린트버튼이미지
  • 카카오스토리버튼
  • 밴드버튼
  • 페이스북버튼
  • 트위터버튼
  • 네이버포스트버튼

[메트로 트래블] 여행업계 단신

최종수정 : 2019-12-29 13:30:23

△뱀부항공

뱀부항공이 베트남 민간항공사 최초로 보잉 787-9 드림라이너를 인수했다고 27일 밝혔다. 보잉 787-9 드림라이너는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선정된 베트남의 상징적 목적지인 '하롱베이'라는 이름을 달고 운항할 예정이며, 뱀부항공과 보잉사 간 체결된 구매 계약 중 첫 번째로 인도된 와이드바디 항공기다.

크리스탈크루즈
▲ 크리스탈크루즈

△크리스탈 크루즈

크리스탈 크루즈가 '더 리더스 트래블 위클리'에서 5년 연속 세계 최고 럭셔리 크루즈 라인으로 선정되었다. 동시에 2019년 최고의 리더로서 크리스탈크루즈 마케팅 및 세일즈 담당 수석 부사장인 카르멘 로크, 전략제휴 이사장 멜리사 그리고 고객서비스부 부사장 버사 에스피노사가 수상하는 영광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또한 2020년을 맞아 크리스탈크루즈는 창립 30주년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이 지난 24일 안토니오 B. 원 팻 국제공항에서 제주항공 무안-괌 첫 편(7C3114)이 탑승객들과 함께 신규 취항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테레세 m. 테라제 괌 상원의원, 브래드 클로팬버그 괌정부관광청 한국마케팅위원회장을 비롯한 괌정부관광청 임직원, 괌 국제공항 관리자 및 제주항공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미스괌 레이 환영인사 및 괌 뮤지션들의 공연 등이 진행됐다.

아늑한 집으로 변신하는 캠핑카 보물섬투어
▲ 아늑한 집으로 변신하는 캠핑카 / 보물섬투어

△보물섬투어

보물섬투어가 미국 5대 캐년과 더불어 환상적인 일출과 일몰, 밤이면 쏟아지는 은하수 아래 캠프파이어까지 함께하는 낮과 밤이 확실하게 다른 미서부 '캠핑카 여행'상품을 내놨다. 미국 문화에 익숙하고 한국어, 영어 사용이 가능한 재미교포 '캡틴'이 캠핑카 운전 및 여행지 소개, 전 일정 식사까지 모두 책임진다. 아시아나항공을 탑승하는 8박 11일 일정이고, 캠핑카 숙박 일정에 따라 방문하는 여행지가 조금씩 달라진다. 캠핑이 가능한 미서부 지역 각종 국립공원을 기본으로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까지 도시여행도 함께해 다채로운 일정을 더했다.

세부퍼시픽 와이파이키트 세부퍼시픽항공
▲ 세부퍼시픽 와이파이키트 / 세부퍼시픽항공

△세부퍼시픽항공

세부퍼시픽은 승객들에게 '세부퍼시픽 와이파이 키트' 대여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승객들은 필리핀 내에서 최대 4Gb/s 속도로 무제한 데이터 로밍을 이용할 수 있게됐다. 캔디스 이요그 세부퍼시픽 마케팅 부사장은 "승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휴대폰 설정을 변경해야 하는 SIM카드 사용 대신 네비게이션 어플 사용부터 소셜미디어에 사진을 올리는 것까지 더욱 편리하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여행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서비스 도입 이유를 말했다.

NHN 여행박사가 영국 런던 7박 9일 키즈투어 상품을 출시했다. NHN 여행박사
▲ NHN 여행박사가 '영국 런던 7박 9일'키즈투어 상품을 출시했다. / NHN 여행박사

△NHN 여행박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가 '영국 런던 7박 9일'키즈투어 상품을 내놨다.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비롯해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의 홈구장 투어, 라이언킹 뮤지컬 관람, 런던의 명물 빨간 2층 버스 탑승, 중세 시대 연극 의상을 입어볼 수 있는 로열 셰익스피어 극장, 중세시대 연회 체험 등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킬만한 요소가 많다. 아시아나항공 직항이며 인솔자를 만나 키즈투어 미션북을 받고 함께 출국한다. 출발일은 2월 18일, 상품가는 1인 379만원부터다.

 슈돌 두바이, 아부다비편 티저 캡쳐 두바이관광청
▲ '슈돌-두바이, 아부다비편' 티저 캡쳐/ 두바이관광청

△두바이관광청

두바이 관광청은 내년 1월 5일까지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총 3회에 걸쳐 윌리엄-벤틀리 형제 그리고 샘 아빠와 함께한 두바이 및 아부다비 가족 여행기가 방영된다고 밝혔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두바이, 아부다비편'에서 소개된 일정이 포함된 여행상품은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인터파크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두바이 관광청 공식 네이버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반얀트리 홀딩스

반얀트리 홀딩스가 리조트를 개관 25주년을 맞아 '미래 비전'을 선포했다. 호권핑 반얀트리 홀딩스 창립자 겸 회장은 올해 홍콩에서 개최된 '아태지역 호텔 개발 컨퍼런스'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 2020 새 경영진엔 성장과 수요 부문 부문장 로잘린 테이, 수요 부문 본부장 조나단 예, 수익 부문 부본부장 보리스 서틱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프린세스 크루즈 대표적 기항지 알래스카 프린세스크루즈
▲ 프린세스 크루즈 대표적 기항지 알래스카 / 프린세스크루즈

△프린세스크루즈

프린세스 크루즈가 올해 전세계 크루즈 선사 중 '최고의 기항지 투어'를 제공하는 선사로 선정되었다. 크루즈 비평이 주최한 제12회 연례 크루즈 비평가 시상식에서 프린세스 크루즈는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에 맞춘 개성 있는 기항지 투어 운영을 인정받아 이번 '최고 기항지 투어'상을 수상했다.

베르나데트 로물로 푸얏 필리핀 관광부 장관 필리핀관광청
▲ 베르나데트 로물로 푸얏 필리핀 관광부 장관/ 필리핀관광청

△필리핀관광청

필리핀이 2020년 3월부터 한달 간 '필리핀 펀 세일(Philippine Fun Sale)'을 진행하면서 필리핀 관광의 색다른 재미를 하나 더 추가할 예정이다. 필리핀 관광부 베르나데트 로물로 푸얏 장관은 "내년 3월 필리핀에선 처음으로 빅 세일 행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필리핀 전역에서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필리핀 펀 세일'에는 한국인들이 주로 찾는 SM몰, 아얄라 몰을 비롯하여 메가 월드, 로빈슨 등 10개 그룹이 참여하며,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화제의 뉴스

배너
토픽+
오늘의 메트로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