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신세계TV쇼핑, 명품족 공략…'이탈리아 핸드백 특집전' 연다

신세계TV쇼핑 이태리 특집전 _ 마르코 비앙키니/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 명품족 공략…'이탈리아 핸드백 특집전' 연다

신세계TV쇼핑이 오는 23일부터 11월 말까지 '이탈리아 특별전'을 4부작에 걸쳐 편성하고, 직접 소싱한 '가스피노'(GASPINO), '마르코 비앙키니'(MARCO BIANCHINI) 등의 이탈리아 유명 잡화 브랜드를 선보인다.

먼저, 특별전의 첫 방송인 오는 23일에는 60년 역사의 이탈리아 브랜드 '가스피노'사의 핸드백 제품들을 선보인다.

'가스피노' 핸드백은 유니크한 프린트가 새겨진 질 좋은 양면 가죽을 사용해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상품으로, 이탈리아 현지에서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가치를 인정받는 브랜드다.

방송에서는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합한 '가스피노 그레이스백' 블랙과 그레이, 퍼플 색상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TV쇼핑은 기존의 명품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개성을 추구하고 '자신만의 명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특집 방송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을 위해 브랜드 선정과 수입 과정에만 약 1년간의 준비기간을 거쳤으며, 브랜드 고유의 이탈리아 감성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밀라노 현지에서 제품 화보와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신세계TV쇼핑 이태리 특집전 화보_가스피노/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 장은정 잡화팀장은 "오랜 준비를 거쳐 패션의 중심지 이탈리아의 감각적인 잡화 브랜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게 됐다"며,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상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쇼핑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31일에는 3대에 걸친 제작 노하우에 트렌디한 감각이 더해진 이탈리안 브랜드 '마르코 비앙키니' , 11월에는 독특하고 화려한 색감으로 사랑받는 밀라노 태생의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CESARE PACIOTTI)와 명품 브랜드 컬렉션을 담당했던 프랑코 가브리엘리가 론칭한 브랜드 '갑스'(GABS)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모바일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과, 행사카드 5%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