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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 獨 'IFA 2019'에서 공기청정기등 21종 선봬

오는 11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9'에 마련된 웅진코웨이 부스에서 관람객들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는 오는 11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9'에 참가해 유럽과 중동 시장 공략을 더욱 본격화한다고 9일 밝혔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IFA 2019'에서 ▲공기청정기 12종 ▲정수기 8종 ▲의류청정기 1종 등 총 21종의 혁신 제품을 내놓았다.

전시 품목 중 참관객과 바이어들에게 큰 주목을 받은 제품은 공기청정기다. 앞서 웅진코웨이는 스웨덴에 진출해 현지 최대 가격 비교 사이트인 프리스약트(Prisjkt)에서 2015년부터 현재까지 공기청정기 판매량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난 5월부터는 이탈리아, 독일 아마존을 통해 공기청정기를 판매하고 있다. 6월부터는 업계 최초로 Amazon Dash Replenishment(소모품 자동보충 서비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독일,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이탈리아, 사우디아라비아 등의 시장에는 공기청정기를 내세우고, 독일, 스페인, 쿠웨이트, 요르단 등에는 RO멤브레인 필터를 적용한 정수기를 앞세워 유럽과 중동 시장을 맞춤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올해 'IFA 2019' 인기 제품은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AP-1516D'로 이 제품은 공간과 상황에 맞춰 깨끗한 공기 흐름을 제공하는 에어 다이나믹스 기술을 적용해 기존 공기청정기와는 차별화한 제품이다. 여기에 더해 '미니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도 처음 선보였다. 미니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는 유럽인들의 거주환경에 맞춰 10평형 공간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내년 1·4분기내에 현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웅진코웨이 이지훈 글로벌시판사업부문장은 "이번 IFA 2019에서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가 유럽을 비롯한 세계시장의 큰 관심을 받으며 세계적 수준의 공기청정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며 "동남아·미주를 넘어 유럽시장까지 확대 진출해 웅진코웨이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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