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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LG생활건강, '2019 후 궁중연향 in 상하이' 성황리 개최

'2019 후 궁중연향 in 상하이'행사에 참석한 브랜드 모델 배우 이영애./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2019 후 궁중연향 in 상하이' 성황리 개최

LG생활건강이 중국 상하이를 '더 히스토르 오브 후'로 물들였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9일 오후 중국 상하이 징안 샹그릴라 호텔에서 글로벌 행사 '2019 후 궁중연향 in 상하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로얄 헤리티지-후'를 콘셉트로 한 이번 행사는 아시아 주요 지역의 뷰티 관련 미디어와 오피니언 리더, 유통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다.

이 행사는 '후' 브랜드가 펼쳐 온 활동, 그리고 왕후의 연회에 온 듯한 성대한 전시와 공연으로 호평을 받았다.

특히 화각, 나전, 매듭, 금박 등 궁중예술 장인들과 협업해 선보인 '후 국빈세트' 작품, 세계적인 설치미술가 황란 작가 등 아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8인의 아티스트가 '후'의 로얄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예술 작품 전시로 주목 받았다.

'2019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과 오는 10월 출시 예정인 '예헌보'가 처음으로 공개됐으며,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영애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LG생활건강은 '궁중연향' 행사에 이어 중국 상하이에서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29일부터 9월 7일까지 상하이 난징동루에 위치한 신세계 따완 백화점(新世界 大丸店) 1층에 대형 '후'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어 9월 초에는 상하이 와이탄에서 초대형 빌딩 스크린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후'는 화장품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는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로서 브랜드의 진정성을 담은 로얄 헤리티지의 정수를 전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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