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2019 몰디브 로드쇼'성공적 개최

몰디브 관광청-싱가포르항공 공동마케팅으로 서울, 부산 양일간 진행

몰디브관광청, 싱가포르항공과 부산 로드쇼 개최



몰디브관광청(MMPRC)과 싱가포르항공(SIA)이 한국 시장에서 몰디브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서울, 부산에서 2019년 8월 8일∼8월 9일까지 개최한 'Journey to the Sunny Side'로드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몰디브 부산로드쇼는 현지 리조트 및 미디어 업체 10곳과 한국 여행사 및 관광업계 관계자가 직접 만날 수 있는 교류의 장으로 몰디브 현지 관광 정보 제공은 물론 실질적인 비즈니스 교류가 이뤄졌다.

행사는 시아 치 첸 (Seah Chee Chian) 싱가포르항공 한국 지사장의 환영인사로 시작되었으며, 몰디브관광청과 싱가포르항공의 프레젠테이션 그리고 몰디브 여행기를 직접 촬영한 사진과 영상으로 재미있게 풀어낸 코메디언 안윤상의 미니토크쇼 시간이 이어졌다.

본 행사에는 몰디브 관광청(MMPRC)을 비롯해 바카루 리조트(Vakkaru Maldives), 스플렌디드 아시아(Splendid Asia), 홀룰레 아일랜드 호텔(Hulhule Island Hotel), 이온 리조트(Eon Resorts), 빌라 호텔 & 리조트(Villa Hotels & Resorts), 푸라베리 아일랜드 리조트(Furaveri Island Resort), 반도스 리조트(Bandos Maldives), 로빈슨 클럽 리조트(Robinson Club Maldives), 올카 미디어(Orca Media Group)가 참가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몰디브 관련 업계관계자는 "이번 몰디브 로드쇼를 통해 앞으로 한국은 더욱 활발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것이며 성장 가능성이 높은 곳으로 지목되었다"고 말했다.

2018년까지 한국에서 몰디브를 찾은 인원은 약 3만4000명이며, 2019년 1월~6월까지는 총 1만7000여명이 방문했다. 이는 작년 대비 9.1%가 상승한 수치다.

몰디브 관광청은 싱가포르항공과 하반기에도 여행사의 몰디브상품 판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러가지 공동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어 송출객을 늘릴 수 있는 적극적인 활동을 할 예정이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프리미엄 기내 프로덕트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회사인 실크에어와 함께 주 16회 싱가포르-몰디브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또한 싱가포르를 경유하는 고객을 위하여 20 싱가포르달러 (한화 약 1만 6000원)상당의 창이 달러 바우처를 제공중에 있다. 창이 달러 바우처는 창이 공항 환승 터미널에 위치한 상점에서 쇼핑 시 또는 앰배서더 트랜짓 라운지 방문 시 이용 가능하며, 창이 공항 제2, 3 터미널에 위치한 '아이숍창이 컬렉션 센터(iShopChangi Collection Centre)'에서 전자 항공권과 탑승권을 제시하면 수령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