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삼성물산 패션 비이커, 네이버웹툰 캐릭터 담은 '캡슐 컬렉션' 출시

비이커가 네이버웹툰과 협업해 캡슐 컬렉션 상품을 출시한다./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 비이커, 네이버웹툰 캐릭터 담은 '캡슐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는 온라인 웹툰 플랫폼 네이버웹툰과 함께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캡슐 컬렉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비이커는 매년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브랜드와 협업 중이다. 네이버웹툰은 밀레니얼 세대들이 모바일에서 가장 선호하는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다.

비이커는 ▲'유미의 세포들'의 유미, 사랑세포, 출출세포, 세수세포, ▲'호랑이형님'의 무케, 추이, ▲'타인은 지옥이다'의 아줌마, 왕눈이, ▲'좀비딸'의 수아, 애용이 등 인기 네이버웹툰 캐릭터를 활용한 티셔츠, 반다나, 에코백, 파우치, 배지 등의 상품을 선보인다.

비이커는 웹툰 작가의 일러스트를 활용해 상품의 디자인을 담당했고, 네이버웹툰 및 작가들의 의견을 반영해 최종 완성했다.

송태근 비이커 팀장은 "지난해는 수제 맥주 브랜드인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와 협업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에게 주목받았는데 올해는 온라인 웹툰 플랫폼 강자인 네이버웹툰과 손잡고 신선한 접근을 시도했다" 며 "늘 새롭고 차별화된 문화 콘텐츠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힙(Hip)하다고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