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위니아딤채, UCC 공모전 실시…"위니아·딤채 브랜드 창의적으로 표현해주세요"

위니아딤채는 사명 변경에 따라 브랜드를 창의적으로 표현한 UCC 공모전을 연다. /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자사 브랜드를 창의적으로 표현한 영상을 찾는다.

위니아딤채는 11일 위니아와 딤채를 주제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최근 대유그룹이 대유위니아그룹으로 사명을 변경한데 따라 위니아와 딤채를 연계해 기업 인지도와 가치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은 4인 이하 팀을 구성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분 이내 영상에 위니아와 딤채 브랜드 강점을 담아 소개하면 된다.

개인 순수창작물만 접수하지만, 모션그래픽이나 애니메이션, 패러디 등 형식은 자유다.

접수는 오는 22일부터 8월 4일까지 출품신청서와 영상작품, 개인정보 수집·활용 및 초상권 사용 동의서 1부를 첨부해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1차 심사 결과는 8월 8일 발표된다. 응모작은 위니아딤채 공식 유튜브에 게재되며, 8월 15일부터 25일까지 2차심사를 거쳐 28일 최종작을 발표한다.

선정작 29개는 1000만원 상당 경품을 받을 수 있따. 대상은 200만원과 김치냉장고, 최우수상은 100만원과 위니아 공기청정기 등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위니아딤채의 새로운 출범을 소비자들과 함께 기념하게 돼 기쁘다"며 "누구나 참여 가능한 만큼 열정과 끼를 아낌없이 발산하는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