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홈플러스 '물놀이 용품 기획전' 진행

16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과 아이들이 물놀이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 '물놀이 용품 기획전' 진행

무더위에 수영용품 찾는 사람 늘어

무더위가 빨리 시작되면서 최근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들도 늘었다. 기상청 발표에 따르면 여름철 더위의 시작을 알린 지난 5월 전국 평균기온은 18.6도로 평년(17.2도)에 비해 높았다.

그리고 홈플러스 판매량 분석 결과, 6월 첫째 주 수영용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7% 증가했다.

이에 홈플러스는 빨라진 물놀이 시즌에 맞춰 어른과 어린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마련해 '물놀이 용품 기획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전국 주요 점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튜브, 부력보조복, 스노클링 세트, 넥베스트, 아쿠아슈즈 등 40여 종의 물놀이 용품을 선보인다. 또한 다음달 3일까지 물놀이 용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다같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빅 사이즈 튜브' 상품을 마련했다. 물 위에 띄운 후 성인이 누워있을 수 있는 크기의 '점보파인애플 라이더'는 1만9900원에 판매하며 홍학 모양의 '홍학 라이더'는 1만9900원에 선보인다.

여기에 어린 아이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사각 에어풀장' 상품을 마련했다. 가격은 2만9900원이다.

워터파크나 해수욕장에서 안전한 물놀이를 돕는 상품도 준비했다. ▲아티나 넥베스트 ▲옥스포드 부력보조복 ▲네오플랜 부력보조복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물놀이 시 발을 보호할 수 있고 여름철 간편하게 신을 수 있는 아쿠아슈즈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벨롭 아쿠아슈즈 ▲아티나 아쿠아슈즈 ▲코베아 아쿠아슈즈 ▲트랙스타파비아노 아쿠아슈즈 등이 있다.

이와 함께 ▲페이스 스노클 ▲아티나 스노클 ▲레저타임 드라이백 등 편안한 물놀이를 만들어주는 상품도 선보인다. 레저타임 드라이백은 물놀이을 즐길 때 귀중품은 물론이고 휴대전화, 안경, 화장품 등의 개인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가방이다.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워터파크, 해수욕장 등 사람이 많은 곳에서 분실 위험 없이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다.

최기혁 홈플러스 레저상품팀 바이어는 "평년에 비해 더운 초여름 날씨에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관련 상품 판매량도 늘었다"며 "이에 올해는 글로벌 소싱을 진행하고, 협력업체와 사전 기획을 통해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도 즐길 수 있는 상품까지 저렴하고 다양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