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정책

2019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 13일 일산 킨텍스서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오는 13일 국내 중소기업을 대표하는 우수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국내외 시장진출 기회를 열어주는 '2019 대한민국 마케팅 Fair'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중기부가 주최하고 중기유통센터가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마케팅 Fair'는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 및 판매전과 함께 국내외 바이어 90여명이 참여하는 구매상담회, 히든스타제품 TOP5 공개오디션, 판로유공자 포상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진다.

특히 중소기업의 '스타상품'을 발굴하는 '히든스타제품 TOP5'는 지난 5월 10일까지 총 149개사가 예선에 참여한 가운데 1차 서류평가, 2차 전문가 및 소비자 체험단 심사를 거쳐, 최종 5개 제품을 발굴했다. 최종 'TOP 5'에 뽑힌 욕실 복합살균기, 풍기인견소재 언더웨어, 필터식공기청정기, 친환경 음식물쓰레기전용봉투, 가습기는 이날 현장에서 지상파 특별생방송으로 공개오디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중기유통센터 정진수 대표는 "이번 행사를 디딤돌삼아 국내 우수 중소기업들이 제품에 대한 인지도 개선 및 국내외 판로를 적극적으로 개척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