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메가텐, 백화점·뷰티 편집숍 입점…유통망 확장 나서

신세계 시코르 용산아이파크몰점에 입점된 메가텐 도로시./메가텐



메가텐, 백화점·뷰티 편집숍 입점…유통망 확장 나서

하이엔드 음파진동 칫솔 메가텐은 주력 제품 '도로시(DOROTHY)'를 앞세워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 전국 주요지점에 순차 입점한다고 3일 밝혔다.

메가텐은 '360도 음파진동' 브러쉬와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월등한 세정 성능과 높은 내구성, 심미성으로 칫솔 시장에서 독보적인 영역을 만들어내고 있는 칫솔 브랜드다. 최근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더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도로시'를 출시하며 여성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메가텐은 백화점 뷰티 편집숍과 유아동 편집숍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장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메가텐 마케팅 담당자는 "엄마 아빠들 사이에서 필수 육아장비로 입소문을 탄 키즈소닉 동물시리즈와, 면세점에 입점되며 세련된 디자인과 휴대성을 이미 인정받은 도로시를 백화점 주요 상품군으로 내세웠다"며 "덕분에 기존 뷰티 편집숍에 없던 전동칫솔 카테고리까지 만들어내면서 백화점 입점이 원활하게 진행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처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려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