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꾸까, 롯데홈쇼핑에서 화훼업계 최초로 꽃 구독권 판매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가 오는 2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꽃 정기구독권을 판매한다. /꾸까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가 오는 2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꽃 정기구독권을 판매한다. 홈쇼핑 채널의 꽃 구독권 판매는 화훼업계에서 꾸까가 최초다. 방송은 28일 새벽 1시부터 1시간 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꽃 정기 구독권은 베스트 셀렉션 패키지와 프리미엄 VIP 패키지의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된다. 홈쇼핑 꽃 구독의 테마는 '10주간의 확실한 행복'으로, 봄을 맞은 고객들이 6월까지 10주 동안 다양한 꽃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꽃 정기구독 홈쇼핑 방송인 만큼 사람들의 관심도 뜨겁다. 꾸까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는 이번 시도를 응원하는 고객 4000명의 댓글과 좋아요가 달렸다. 꾸까에 따르면 홈쇼핑 사전 신청자도 줄을 잇고 있다.

이번 홈쇼핑을 판매를 기획한 꾸까의 최다솜 MD는 "꾸까는 일상의 꽃 문화를 위해서 다양한 시도를 해왔으며 이번 홈쇼핑 진출도 업계 최초의 시도라는 것에 큰 의의를 두고 있다"며 "현재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넓어진 일상의 꽃 문화가 이번 기회를 통해 국민 모두에게 대중적으로 저변을 넓혔으면 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