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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聯, 공동브랜드 'K.tag' 활성화 봄맞이 이벤트



소상공인연합회는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K.tag(케이 태그)' 활성화를 위해 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연합회는 공동 브랜드 사업을 통해 소상공인들에게는 노무, 세무, 경영, 홍보 등 각 분야의 상담 등을 지원하면서 새로운 동기를 부여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지에서지난해 연말 K.tag를 론칭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음식점 등 전국 100여 곳의 K.tag 인증 업체를 찾아 K.tag 현판이나 엑스배너 앞에서 업체 대표와 함께 인증샷이나 인증 동영상을 촬영하고, SNS에 올리는 것으로 본인의 SNS 계정에 '#소상공인공동브랜드', '#Ktag', '#소상공인연합회' 해시태그와 함께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를 올린 후에는 소상공인연합회 홈페이지나 소상공인연합회 페이스북 페이지에 방문, '이벤트 참여' 코너에 본인의 이름과 연락처,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에 대한 SNS 링크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또, 이벤트 참여란에 방문한 업체에 대한 발전 방향 또는 희망사항을 적어 관련 이메일이나 이벤트 응모란에 남기면 미스코리아 5명이 직접 추첨, 특별 상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2등 2명에게는 위닉스 공기청정기. 3등 50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커피전문점 상품권, 특별상 5명에게는 미스코리아 시그니처 고급 수제비누 세트를 부상으로 준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5월7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019년 5월10일 저녁 소상공인연합회 페이스북에 공지하거나 개별 연락한다.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은 "엄격한 심사를 거쳐 K.tag 업체로 선정된 후 입소문을 통해 매출이 30%이상 오른 업체도 있다"면서 "K.tag를 통해 대기업과 중견기업에 못지않은 기술력과 매장 운영능력을 가진 우리 주변의 작은 가게들을 알리고 적극 홍보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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