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르까프, 먼지 막아주는 '더스트 스탑' 시리즈 출시

르까프 '더스트 스탑' 우븐 트레이닝 세트./르까프



르까프, 먼지 막아주는 '더스트 스탑' 시리즈 출시

르까프가 '더스트 스탑(DUST STOP)'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더스트 스탑' 시리즈는 정전기 및 미세먼지 방지 효과가 있는 도전사 원단을 적용해 봄철 야외활동에 입기 적합하다. 우븐 트레이닝 세트, 져지 트레이닝 세트, 방풍 재킷, 집업티셔츠로 상품군이 확장됐다.

르까프 관계자는 "더스트 스탑 시리즈는 최근 극심해지는 미세먼지에 대응해 르까프 의류 기술을 적용해 출시한 시리즈로, 반영구적인 정전기 방지와 먼지방지 효과에 뛰어나다"며 "착용감 및 범용성이 뛰어나 최근 애슬레져 패션이 트렌드인 만큼 야외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장 가능한 상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자체 브랜드 '르까프', 글로벌 브랜드 머렐(MERRELL), 케이스위스(K·SWISS)를 전개하고 있는 스포츠·아웃도어 전문기업 화승은 르까프를 시작으로 기업 회생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

화승은 지난 1월 31일 서울회생법원에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했으며, 지난달 13일 법원이 화승에 대한 회생절차를 개시해 진행 중이다.

화승은 르까프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머렐, 케이스위스 2019 S/S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해 나갈 계획이다. 르까프는 뛰어난 기능성과 합리성 등 제품 경쟁력을 내세워 생활 스포츠 브랜드로서 포지셔닝을 공고히 하고, 머렐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인다. 케이스위스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을 통해 영&트렌디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 커뮤니케이션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