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세븐일레븐, 블루베리잼 활용한 '인가샌드위치 2탄' 출시

세븐일레븐의 '인가샌드위치' 시즌2./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블루베리잼 활용한 '인가샌드위치 2탄'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히트 상품이었던 '인가샌드위치' 시즌2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인가샌드위치2탄'은 일명 아이돌 가수가 즐겨먹는 샌드위치로, 지난해 큰 화제를 모았던 '인가샌드위치'의 뒤를 잇는 시리즈 상품이다.

부드러운 빵 사이에 계란과 옥수수콘이 함께 버무려졌으며, 계란옥수수콘샐러드와 게맛살햄샐러드가 겹겹이 들어갔다. 또한, 1탄의 딸기잼 대신 사내 품평회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블루베리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의 인가샌드위치는 스테디셀러 상품들을 제치고 샌드위치 카테고리 판매 순위 1위에 올라있다. 지난해 9월 4일 첫 출시 후, 5개월이 지난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약 670만 개다.

인가샌드위치 출시 후, 샌드위치 전체 카테고리 매출도 크게 늘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인가샌드위치 출시 후 지난 22일까지 샌드위치 전체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5% 늘었다.

최윤정 세븐일레븐 샌드위치 담당MD는 "지난해 출시한 인가샌드위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상품을 추가로 출시했다"라며 "세븐일레븐은 올해에도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상품을 선보이며 샌드위치 열풍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