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크린토피아, 꿈꾸는 대학생을 위한 광고 학술제 후원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술제 포스터/크린토피아



크린토피아, 꿈꾸는 대학생을 위한 광고 학술제 후원

크린토피아가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술제 '콤마(COMMAH)'와 한신대학교 'HIF 한신영상광고제'의 후원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29회를 맞이한 '콤마'는 한양대 광고홍보학과 유일의 학술제다. 정규 수업에서 배운 광고홍보학 이론을 실무와 결합할 수 있는 자리로, 기업의 상황을 바탕으로 제시한 커뮤니케이션 과제를 경쟁 PT에서 발표한다.

협력 기업으로 참여하는 크린토피아는 '코인워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한 밀레니얼세대 이용 증대 방안'을 경쟁PT 과제로 제시하고, 이에 적합한 방안을 도출하는 1위와 2위팀에게 상금을 수여한다.

또한 오는 11월 22일에는 한신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가 주최하는 '제 23회 HIF 한신영상광고제' 후원사로 참여한다.

'한신영상광고제'는 광고와 영상을 사랑하고 광고인을 꿈꾸는 전국 고등학생,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경연의 장이다. 올해에는 크린토피아와 카카오페이지를 주제로 한 브랜드 영상 필름을 제작하고, 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담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차세대 광고, 홍보 업계의 주역들에게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세탁 시장을 이끌어온 리딩 기업으로써 청년층의 도전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마련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