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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면세점, 광군제 앞두고 프로모션 전개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광군제 앞두고 프로모션 전개

신세계면세점이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광군제(光棍節·11월11일)를 앞두고,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중국인 고객 잡기에 나선다.

광군제는 중국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이 이루어지는 날로 지난해 하루 온라인 쇼핑 거래액만 30조 원에 육박할 정도로 영향력이 상당하다.

신세계면세점의 중국인 대상 인터넷면세점은 오는 10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선착순 120명에게 알리페이 홍바오를, 구매왕 1팀의 리더에게는 아이폰 XS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광군제 당일인 11일에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111만 원의 적립금과 화장품 및 향수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스페셜 추가 적립금 111만 원을 증정한다. 적립금 외에도 각각 00시, 09시, 13시, 19시 총 4차례에 걸쳐 5명씩 선정해 애플 에어팟,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 아이폰XS, 고프로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11월 11일 쌍십일절을 기념해, 11달러 또는 111달러에 가까운 가격대의 제품을 구매하면 알리페이 홍바오를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올해는 10월부터 중화권 대상 인터넷면세점에서 광군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며 중화권 고객 공략에 나서고 있다. 11월에는 주말마다 오프라인 이벤트도 병행하며 국내외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세계면세점 명동, 강남 그리고 부산점에서는 11월 주말마다 위챗페이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1% 를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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