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아프로존, 공장 투어 프로그램 '캠퍼스 투어' 진행

/아프로존



아프로존, 공장 투어 프로그램 '캠퍼스 투어' 진행

아프로존(APHROZONE)이 제조부터 판매까지 자사 제품의 제조 과정을 소개하는 공장 투어 프로그램 '캠퍼스 투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자신이 가치를 두는 제품의 가격 및 만족도 등을 세밀하게 비교, 분석하여 소비하는 가치 지향적인 소비를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뿐만 아니라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역시 쌓을 수 있는 공장 투어를 진행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최근 방송된 JTBC 'TV정보쇼 아지트 시즌2'에서는 '루비셀'로 유명한 화장품 전문 기업 '아프로존'의 '캠퍼스 투어'가 소개되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송에서 소개된 '캠퍼스 투어'는 다산씨엔텍 공장에서 진행됐다. 해당 공장은 아프로존의 대표 제품들이 만들어지는 곳으로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 '루비셀 인텐시브 4U 크림' 등을 생산한다. 특히 분사 형식으로 도포되는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은 차별화된 사용 방법과 제품력으로 아프로존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공장에서는 연간 천 만병을 생산하고 있다. 아프로존의 가장 큰 특징은 제조업체와 판매업체가 다른 OEM(주문자위탁생산)방식으로 화장품을 생산하는 타 업체들과는 달리 차별화된 기술을 가지고 자사 제품 생산부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번 '캠퍼스 투어'에서는 제품이 만들어지고 관리되는 전 과정들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가 평소에 제품에 대해 가지고 있던 궁금증을 묻고 답하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또한 브랜드 피부 임상 센터에서 피부 전문가 김현정 수석연구원과의 상담 기회를 마련, 참가자들의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피부에 맞는 제품을 추천 받아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제품 생산 공정을 직접 확인하고 자신의 피부 상태 확인 및 제품 체험이 가능한 아프로존의 '캠퍼스 투어'의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프로존은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를 바탕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등 해외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