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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신라 "일본 팬심 잡기 나선다"

2017년 투어리즘 엑스포 재팬 호텔신라 부스 사진/호텔신라



호텔신라 "일본 팬심 잡기 나선다"

호텔신라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투어리즘 엑스포 재팬 2018(Tourism Expo Japan 2018)'에 참가해 현지 '팬심' 잡기에 적극 나선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올해 7월까지 방한 일본 관광객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했다. (약 128만 명→154만 명으로 증가)

이에 호텔신라는 도쿄 오다이바 빅사이트(Big Sight) 전시장에서 열리는 투어리즘 엑스포 재팬에 참가해 새로운 홍보 영상과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선보이며 관심을 끌 계획이다.

호텔신라는 신라호텔이 첫 문을 연 1970년대부터 한국 고유의 멋과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로 일본인 고객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이제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 3대 허브공항 면세점 운영자이자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세계 최대 면세점 사업자로서 세계 곳곳에서 일본인 해외 관광객들을 만나기 위해 홍보의 장을 마련했다.

또한 방한 일본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신라면세점 모델 동방신기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을 선보이며, 일본 현지 여행사 관계자들과 현지 관람객에게 신라면세점과 신라호텔을 알리고 한국 관광산업의 경쟁력과 매력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투어리즘 엑스포 재팬은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축제'로 지난 2014년부터 일본 관광진흥 협회(JTTA)·일본 여행업 협회(JATA)·일본정부관광국(JNTO)이 주최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국제 여행 박람회다.

지난해 진행된 엑스포에서는 총 19만 명이 넘는 관람객과 130개국의 1300여개 회사와 기관에서 참여했다. 호텔신라가 일본 관광 엑스포에 참가한 것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이며, 작년에는 약 5000 명 이상의 방문객이 호텔신라 부스를 찾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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