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투숙객에 '원 파인 데이' 제공할 것"
  • 플러스버튼이미지
  • 마이너스버튼이미지
  • 프린트버튼이미지
  • 카카오스토리버튼
  • 밴드버튼
  • 페이스북버튼
  • 트위터버튼
  • 네이버포스트버튼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투숙객에 '원 파인 데이' 제공할 것"

최종수정 : 2018-09-12 09:24:30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프리미엄 서비스와 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기본에 충실한 호텔이 되겠습니다."

한강과 서해 바다를 잇는 경인아라뱃길에 자리잡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하 마리나베이서울)'이 드디어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치고 문을 열었다.

11일 오전 마리나베이서울 그랜드볼룸홀에서는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그랜드 오픈 기념 미디어 간담회'가 진행됐다.

건축면적 3,042㎡, 920평 규모의 마리나베이서울은 아라마리나 요트의 풍경과 주변 경관을 모티브로 한 4성급 호텔이다. 지하 4층부터 지상 16층 규모로 총 825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또 수영장, 키즈존 및 게임존, 피트니스, 연회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특화공간이 들어섰다.

운영컨설팅 피치매니지먼트 김태연 대표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미디어 간담회 를 진행하고 있다. 메트로 DB
▲ 운영컨설팅 피치매니지먼트 김태연 대표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미디어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메트로 DB

이날 마리나베이서울의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피치매니지먼트 김태연 대표는 "마리나베이서울의 캐치프레이즈는 'ONE FINE DAY(원 파인 데이/어느 멋진 하루)'다. 합리적인 가격에 하이퀄리티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는 게 우리 호텔의 가장 큰 강점"이라며 "보안, 안전, 청결, 위생 등 호텔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기본에 충실한 호텔"이라고 입을 열었다.

마리나베이서울은 지능형 CCTV를 비롯해 총 221대의 CCTV를 갖췄으며 취약시간대에 이상 움직임이 포착될 경우 이를 즉시 감지해 보안팀에 알리게 설계했다. 아울러 매달 소방안전교육을 실시, 세스코를 통해 청결 부분도 강화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객실 메트로 DB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객실/메트로 DB

호텔 객실 내부는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을 강조했으며 타입별로 차별화된 컨셉을 적용했다.

객실은 스탠다드층(1~8층)과 클럽층(9~16층)으로 나뉘어있다. 모든 객실은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며, 프리미엄급 침구를 갖춰 보다 품격 있고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3층에 마련된 실내 수영장에서는 대형 유리창을 통해 경인아라뱃길의 드넓은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도심의 호텔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성인 및 유아 풀장이 각각 마련되어 있어 아이를 동반한 고객들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단, 클럽층 고객에 한해 무료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수영장 메트로 DB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수영장/메트로 DB

김 대표는 "수영장 사이즈가 825개 객실 사용자 모두가 이용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많은 사람이 몰리는 것보다 클럽층 고객이 수영장에서 럭셔리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수영장 바로 옆에는 피트니스 센터가 자리했다.유산소 및 근력 운동기구 등 최첨단 피트니스 시설들이 완비되어 있다. 객실 투숙 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키즈존과 최신 VR 오락시설이 갖춰진 게임존까지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최적화된 시설을 자랑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1층 레스토랑 메트로 DB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1층 레스토랑/메트로 DB

호텔 1층에 마련된 레스토랑에서는 조식 뷔페가 상시 운영되며, 사전 예약 시 호텔 특급 셰프가 엄선한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중/석식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은 위탁이 아닌, 호텔 직영으로 운영한다.

"조식은 객실 퀄리티와 연관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조식을 외부에 맡길 경우 퀄리티를 보장할 수 없을 거라는 판단하게 직영으로 운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훨씬 좋은 재료들을 이용한 맛좋은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1층 레스토랑 카페 메트로 DB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1층 레스토랑 카페/메트로 DB

김 대표는 그랜드 오픈을 계기로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도 했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을 비롯 수도권 관광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는 아라김포여객터미널, 아라마리나 등 주변 관광지와 연계해 관광객 유입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개발 예정이다. 주변 인프라를 활용한 수상 레저 프로그램은 이미 운영중이다. 호텔 이용 고객이면 요트 및 보트체험, 각종 물놀이를 60~7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접근성이 좋지 않아 고객 유치에 어려움이 따르지 않겠느냐는 염려에 "교통편에 대한 부분은 많은 고민을 했다. 그리고 그 해결책으로 '업무카카오택시' 어플리케이션 '벅시'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일산 또는 인천공항에서부터 호텔까지 올 수 있도록 편리성을 갖췄다"고 말했다.

'벅시'를 이용하면 같은 시간대에 호텔에서 지하철로 향하는 고객들이 함께 버스를 대절해 목적지까지 갈 수 있다.

또 5호선 마곡역, 9호선 김포공항역, 인천 1호선 계양역 총 3곳의 지하철역에서 셔틀 버스를 운행한다. 차량을 소지한 고객들은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마련된 주차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총 267대 주차 가능하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객실 테라스 메트로 DB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객실 테라스/메트로 DB

오픈 기념으로 10월 31일까지 여행용 파우치 2종을 함께 증정하는 패키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객실 메트로 DB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객실/메트로 DB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메트로 DB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메트로 DB

배너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