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엔 힐링을"…호텔업계, 가을맞이 패키지 속속 출시
  • 플러스버튼이미지
  • 마이너스버튼이미지
  • 프린트버튼이미지
  • 카카오스토리버튼
  • 밴드버튼
  • 페이스북버튼
  • 트위터버튼
  • 네이버포스트버튼

"가을엔 힐링을"…호텔업계, 가을맞이 패키지 속속 출시

최종수정 : 2018-09-03 15:05:39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가을 힐링 위한 다양한 감성 패키지 출시

추석 '늦캉스족' 위한 상품도 속속 선봬

호텔 업계가 가을을 맞아 새로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랠 힐링 콘셉트부터 늦여름, 초가을 바캉스를 겨냥한 상품 등 다양한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오는 11월 30일까지 가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객실 힐링'에 초점을 맞춘 이번 패키지 가운데 '비 어 프린세스 인 팰리스'(Be a Princess in Palace)는 연인들의 로맨틱한 시간을 위해 마련했다. ▲객실 1박 ▲룸서비스(6종 코스 메뉴, 파인애플 샐러드 2인, 야생 버섯 크림수프 2인, 매콤한 새우 아라비아따 스파게티 1인, 통 감자 등심 스테이크 1인, 비나 마이포 와인 2잔, 커피 또는 차 2잔) ▲마스크팩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 관람 티켓 등으로 구성됐다.

또 다른 패키지 '비 어 풀 팰리스'(Be a Full in Palace)는 가족을 위한 상품이다. ▲객실 1박 ▲룸서비스(햄 앤 에그 샌드위치와 감자튀김) ▲미니바(22종) 무료 이용 혜택 등이 포함됐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클럽과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클럽층 객실(클럽 디럭스 룸, 코너 스위트 또는 복층 스위트)을 사용할 경우,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 및 클럽층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메이필드 호텔.
▲ 메이필드 호텔.

가을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편안한 패키지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우선,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여유로운 문화 감성 충전을 위한 '오텀 앤드 더 시티'(Autumn and the city) 패키지를 선보인다.

혼자 휴식을 즐기는 '혼행족'을 위한 1인 싱글팩에는 슈페리어 더블룸과 테라로사 바우처 1매, 도서상품권 1만 원권 1매가 포함돼 있으며,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하는 고객들을 위한 '커플팩'은 슈페리어 더블룸과 테라로사 쿠폰 2매, 도서상품권 1만 원권 2매로 구성됐다.

메이필드 호텔은 오는 11월 4일까지 가을 패키지 '북 인 배드'(Book in Bed)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고객들이 독서를 통해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며 느긋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가을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휴대성이 편리한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 E-book이 선물로 주어진다. 해당 E-book은 6인치의 사이즈로 예스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와 호환이 가능하며, 조식 포함 패키지 고객에게는 반디 앤 루니스 기프트 카드(1만 원)가 제공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 글래드 라이브 강남

가족과 함께 풍요로운 호텔에서 풍요로운 가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눈에 띈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호텔에서는 '키즈 스위트' 패키지를 내놓았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운영되는 이 패키지는 슈퍼 킹 베드와 실내 수영장, 뱅앤올룹슨 스피커 등이 있는 풀 스위트(Pool Suite)에서 1박과 함께 키즈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기프트 세트에는 거품 목욕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버블 바스나 키즈 선글라스 등이 포함돼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추석을 겨냥해 도심 속 힐링 콘셉트의 추석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노보텔 앤드 패밀리' (Novotel & Family)와 미식과 휴식이 함께하는 '딜리셔스 홀리데이'(Delicious Holiday)다.

'노보텔 앤드 패밀리' (Novotel & Family) 패키지는 바쁜 도심 속 여유로운 휴가를 위해 준비된 패키지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 2인 조식 제공, 추석 맞이 선물 보드게임 '노보텔 젠가'를 제공한다. 또한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과 함께 노보텔 브랜드의 가족 친화 정책으로 16세 이하 자녀 최대 2인까지 조식이 무료로 제공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딜리셔스 홀리데이'(Delicious Holiday) 패키지는 미식과 휴식이 함께하는 조금 더 풍성한 혜택의 패키지다. 객실 1박, 더 스퀘어 2인 조식 (16세 미만 자녀 최대 2인 무료 조식 제공 혜택 포함) 제공과 더 델리의 시그니처 샌드위치 세트, 그랑아에서 라이브 뮤직을 들으며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맥주 2잔과 칠리치즈 프라이즈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노보텔 젠가, 피크닉 백이 별도로 제공되어 도심 속 호캉스족을 위한 다양한 먹거리, 즐길 거리를 더했다. 추석 패키지는 9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도 '늦캉스' 맞춤형 상품을 준비했다. 오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이용 가능한 '달달한 추석'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1박과 조식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오텀 페스트에서 진행되는 와인 페어 입장 시 10% 할인 쿠폰 제공 혜택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또 10월 14일부터 10월 22일까지 2주간 토·일요일에 열리는 워커힐의 가을철 대표 야외 행사인 와인 페어에서는 가정에서 마시기 좋은 와인부터 희귀 와인까지 최소 600여 종의 전 세계 와인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추석 연휴를 맞아 실속있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다익선'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3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장기간의 연휴를 맞아 혜택은 더하고 가격을 낮추었을 뿐 아니라, 가족, 친지 및 친구 등 여럿이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를 찾는 이들을 위한 실속 있는 패키지다.

추석 패키지는 객실만 예약 시 10만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 뷔페는 패키지 특가로 1만5000원(1인 기준)에 추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패키지를 2박으로 연박 예약 시 1박 패키지 요금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배너
daum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