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D 블로그 'D군의 This Play', 누적 방문자 1111만명 돌파…선물 이벤트 진행

대학생 운영진들이 최신 디스플레이를 통해 IT정보들을 살펴보고 있다. /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는 공식 대학생 블로그 'D군의 This Play'가 개설 8년만에 누적 방문자 1111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LG디스플레이는 지속적인 글로벌 1등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숫자 1과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방문자가 1111만1111명을 돌파한 시점부터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댓글 1111개가 달리면 111명에게 선물을 전달한다.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콘텐츠로 운영되는 블로그로 디스플레이 관련 IT트렌드는 물론 LG디스플레이 조직문화와 채용정보 등 다양한 내용을 담아 내고 있다.

어려운 디스플레이 전문 지식을 대학생의 눈높이로 쉽게 설명해 LG디스플레이 입사를 원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도 인기다. 실제 2018년 LG디스플레이에 입사한 사무직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약 98%가 'D군의 This Play'를 참고해 취업준비를 했다고 답하기도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