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자이글, 홈플러스 전국 141개 점포에 입점 '성공'

하반기엔 백화점 입점도 예정, 온-오프라인 판매망 '완성'

자이글의 '자이글 스마일'



자이글이 TV홈쇼핑을 넘어 대규모 오프라인 판매망을 추가로 구축했다.

자이글은 홈플러스 전국 141개 점포에 자사의 제품이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오프라인 영업망 확대에 나선 자이글은 하이마트, 전자랜드, 삼성전자판매, LG베스트샵, 이마트, 코스트코, 빅마켓 등에 차례로 입점에 성공했다.

또 지난 4월 말에는 서울 인사동의 SM면세점, 인천공항 제2터미널 SM면세점과 동편 SM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부산센텀시티점, 한화 갤러리아면세점 총 6개의 면세점에도 새로 자리를 잡았다.

이번에 홈플러스 매장까지 입점을 끝냄에 따라 양판점, 할인점 및 면세점에 이르는 전국 단위 오프라인 유통망을 갖추게 됐다.

이처럼 오프라인 대형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브랜드 접점 기회를 대폭 늘려 기존에 TV홈쇼핑을 통해 이어오던 매진 신화를 꾸준히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자이글 적외선 조리기는 2009년 10월 첫 홈쇼핑 방송을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187회 매진을 기록하며 6대홈쇼핑 주방가전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자이글 이진희 대표는 "양판점, 할인점 및 면세점에 이르는 전국 단위 오프라인 유통망을 갖추게 돼 이제 백화점을 제외한 거의 모든 전국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이글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면서 "현재 협의가 진행중인 백화점에도 올 하반기 입점할 예정인 등 앞으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고객들이 자이글을 보다 가까이서 경험하고 보다 좋은 조건에 구매할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날부터 홈플러스 점포에 선보인 자이글 그릴 제품은 '자이글스마일'로 구이와 볶음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더블팬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자이글은 홈플러스 입점 기념으로 특가 및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