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방탄소년단 LG G7 ThinQ 광고 1억 5천만 뷰 돌파…1초에 35명 클릭

방탄소년단의 LG G7 씽큐(ThinQ) TV CF 화면. /LG전자



LG전자가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한 방탄소년단의 'LG G7 씽큐(ThinQ)' 동영상 광고들이 50일 만에 총 1억5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1초에 약 35명이 G7 씽큐 광고 동영상을 클릭한 셈이다.

LG전자는 지난달 3일 방탄소년단이 LG G7 씽큐의 핵심 기능을 소개하는 11개 버전의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각 ▲외부 음향기기 없이 풍부한 중저음을 즐길 수 있는 '붐박스 스피커' ▲밝은 햇볕 아래서도 가장 밝고 선명하게 즐기는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촬영하는 '슈퍼 브라이트 카메라' ▲스스로 물체를 인식해 최적의 화질을 추천하는 'AI카메라' ▲배경화면까지 넓게 촬영해주는 '초광각 카메라' ▲멀리서도 목소리를 알아듣는 '원거리 음성인식' ▲물체를 비추면 관련 정보를 찾아주는 '구글 렌즈' 등 G7 씽큐의 차별화된 기능들을 직관적이고 감각적으로 소개했다.

LG전자는 G7 씽큐의 해외 출시에 속도를 높이면서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의 활약이 시너지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달 18일 발표한 새로운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이 '빌보드 200'에서 1위, 신곡 FAKE LOVE는 '빌보드 핫 100'에서 10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끌었다. '빌보드 200' 1위를 차지한 것은 아시아 가수 중 방탄소년단이 처음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