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웅진렌탈 '박서준 정수기' 인기에 3만 계정 돌파 '눈앞'

모델 등장한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 전체 계정의 34% 차지

웅진렌탈 광고 모델 박서준이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웅진렌탈이 '박서준 정수기'에 힘입어 출범 3개월 여만에 3만 계정 돌파를 눈앞에 두며 순항하고 있다.

지난 2월 말부터 정수기, 비데 등을 선보인 후 특히 4월부터 배우 박서준을 광고모델로 캐스팅해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 마케팅에 나서면서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이다.

11일 웅진렌탈에 따르면 관리 계정이 3만개를 넘어선 가운데 박서준이 모델로 나서고 있는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가 4월과 5월에 평균 3000대 이상씩 계약이 성사되며 전체 계약의 34% 가량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다.

웅진렌탈이 관련 사업에 뛰어들면서 선보인 조약돌 정수기는 오염이 우려되는 수조가 없는 직수형으로 입구의 오염을 막는 파우셋 필터(출수구에 삽입 되어 있는 필터)와 직수관 자동 살균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파우셋 필터는 외부의 미생물이 출수구 내부로 들어가는 것을 99.9% 방지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자동 살균뿐만 아니라 이용자가 원할 때마다 버튼 한번으로 간편하게 직수관을 5분만에 살균하는 간편 기능도 갖췄다. 또 활성탄비율을 25% 늘린 카본블록필터를 적용해 물맛도 향상시켰다.

깨끗한 시냇물가의 조약돌을 디자인 콘셉트로 해 곡선의 아름다움을 살리고, LED 조명을 갖추고 있어 밤에도 편리하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웅진렌탈 관계자는 "본격적인 정수기 시즌이 시작되며 이달 중 3만 계정을 무난하게 달성 할 것으로 보인다"며 "고객들에게 더 건강한 삶을 제안하는 웅진렌탈만의 다양한 신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웅진렌탈은 최근 정수기 광고에 이어 박서준이 출연한 '타워 공기청정기' 제품 광고를 새롭게 선보이며 정수기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제품은 360˚ 블레이드 흡입방식을 적용해 터보팬과 초강력 모터를 사용해 오염된 공기를 빠르게 흡입한다. 또, 스위스 인증기관(Swiss Filtech Lab) 에서 검증한 H13등급 헤파필터로 공기 중 미세먼지를 걸러 분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