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홈쇼핑, 품귀 장난감 '베이블레이드' 업계 최초 론칭

롯데홈쇼핑이 '베이블레이드' 신제품을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를 통해 인기 장난감 '베이블레이드'의 신제품을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베이블레이드는 일본 유명 애니매이션 속 캐릭터들이 사용하는 팽이다. 주인공들의 팽이 배틀을 통한 스토리 전개로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완구제품까지 출시되면서 대목으로 꼽히는 크리스마스에 이어 올해 어린이날 각 마트, 온라인몰 등 유통업계 완구 판매 1위,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제품이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국내 유명 완구 전문기업 영실업과 협업을 통해 베이블레이드의 신제품을 업계 최초로 론칭하고 관련 제품 물량을 확보해 이색 판매방송을 준비하게 됐다.

오는 30일 오후 3시 40분부터 총 45분 간 판매하는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배틀세트(4만4000원)'는 기존 출시 제품과 호환이 가능하고 메탈레이어 시스템을 탑재해 더욱 강력한 성능을 갖추고 있다.

▲제트 아킬레스 ▲위닝 발키리 등 인기 팽이 2종 ▲라이트 런처 ▲베이스태디움 등 구성품 3종을 한 세트로 선보인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007 베이 케이스' 등 한정판 제품을 제공하는 등 오프라인 매장 대비 다양한 구성과 혜택도 선보인다.

론칭 방송에 앞서 롯데홈쇼핑은 오는 29일 모바일 전용 생방송 프로그램 'MSG(Mobile Shopping, Go!)'를 통해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연계한 이색 콘텐츠 방송을 실시한다.

변신로봇 등 다양한 장난감 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 장덕대씨가 출연해 신제품 시연 및 팽이 경기, 배틀 우승을 위한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초등학생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품귀현상으로 구입할 수 없었던 베이블레이드 론칭 방송을 어렵게 준비했다"며 "최근 홈쇼핑 업계의 이색 콘텐츠가 화제인 만큼 배틀,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요소가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