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쉐보레, 말리부 마케팅 총력…크루즈·임팔라 등도 프로모션 진행

8일부터 2주간 주말에 걸쳐(12월 8~10일, 15~17일) 열리는 일산 '킨텍스 크리스마스 페어'에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전시되는 말리부 옆에서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지엠의 쉐보레가 중형 세단 가솔린 모델 판매 1위 말리부를 앞세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연말 판매 촉진에 나선다.

한국지엠이 올해 마지막 한 달을 남겨둔 상황에서 내수 3위 자리 굳히기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한국지엠은 지난 9월 쌍용자동차에 3위를 내주며 자존심을 구겼다. 이후 파격적인 마케팅을 앞세워 10월과 11월 3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11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8일부터 2주간 주말에 걸쳐 열리는 일산 '킨텍스 크리스마스 페어'에는 말리부를 비롯한 쉐보레 주력 제품이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전시되며 고객 참여 SNS 이벤트가 개최된다.

SNS 이벤트 당첨자 1명에게는 말리부가 경품으로 증정되며, 전시장에서 고객 정보를 제공하는 참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파크 1대가 제공된다. 더불어 홈페이지를 통해 말리부의 견적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온라인 경품 이벤트가 마련된다.

연말까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하면 추첨으로 총 521명의 고객에게 시그니엘 서울과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숙박권, 에비앙 스파 이용권, 아이폰X, 말리부 시승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쉐보레는 '말리부 광고 페이스북 태그 이벤트'를 통해 새 말리부 광고 영상의 인기에 SNS 마케팅으로 고객 호응을 높인다. 쉐보레 페이스북으로 동영상 시청 후 페이스북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124명을 대상으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 50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 전 차종에 걸쳐 5%에서 최대 15%에 이르는 할인과 더불어 말리부, 올 뉴 크루즈, 임팔라, 트랙스 등 베스트셀링 모델을 포함한 6개의 주력 차종에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콤보할부 프로그램으로 말리부를 구입하면 100만원의 현금 할인과 함께 생산 월에 따른 유류비 지원과 쉐보레 재구매 할인 등 중복 적용 가능한 혜택을 더해 최대 11%의 할인이 주어진다. 올 뉴 크루즈는 취득세 7%, 1년 자동차세 26만원 등 최대 200만원의 혜택과 더불어 특정 기간 생산 차량을 대상으로 하는 유류비 지원을 추가해 최대 250만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캡티바는 차량 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최대 500만원, 올란도와 임팔라는 각각 최대 14%, 13%의 연중 최고의 할인 혜택 또는 장기 무이자 할부가 제공된다. 카마로SS는 재고 차량을 대상으로 차량 금액의 4%에 해당하는 2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