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단신]]파리바게뜨, 프리미엄 과일젤리 '후르티아 오젤리' 출시 ..
  • 플러스버튼이미지
  • 마이너스버튼이미지
  • 프린트버튼이미지
  • 카카오스토리버튼
  • 밴드버튼
  • 페이스북버튼
  • 트위터버튼
  • 네이버포스트버튼

[창업단신]]파리바게뜨, 프리미엄 과일젤리 '후르티아 오젤리' 출시 外

최종수정 : 2017-07-11 14:45:29

[창업단신]파리바게뜨, 프리미엄 과일젤리 '후르티아 오젤리' 출시 外

 SPC
▲ /SPC

▲파리바게뜨, 프리미엄 과일젤리 '후르티아 오젤리' 출시

파리바게뜨가 젤리 속에 통 과육을 넣은 고급 과일젤리 신제품 '후르티아 오젤리' 6종을 출시했다. '후르티아 오젤리'는 망고, 오렌지, 황도, 포도 등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과일부터 석류&알로에 등 젤리 제품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색다른 과일을 원물로 사용했다. 작은 크기로 출시되어 여성 소비자들의 작은 핸드백 속에 넣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냉장 보관해 먹으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여름 디저트가 된다.

▲던킨도너츠, '삼복더위 프로모션' 진행

던킨도너츠가 '삼복더위 프로모션'과 '콜드브루 사이즈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먼치킨 팩(20개 입)을 30% 할인된 가격에, 콜드브루 커피는 5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삼복더위 프로모션'은 복날 전 후에 걸쳐 총 세 차례 진행된다. 초복인 7월11일~13일, 중복인 7월21일~23일, 말복인 8월10일~12일에 먼치킨 팩을 4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기존 가격보다 30% 할인된 가격이다. '콜드브루 사이즈업 프로모션'은 콜드브루 커피 주문 시, 전용 보틀컵에 무료 사이즈 업 혜택이 주어진다. 대상제품은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허니라떼 등 3종이다.

 CJ푸드빌
▲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스페셜 원두' 전용 라떼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스페셜 원두' 전용 라떼 2종을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 '스페셜 원두'는 에티오피아 등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 해 과일 향과 산미가 특징이다. 스페셜 원두 전용 라떼는 스페셜 원두 커피의 향미에 잘 어울리도록 우유 외 생크림, 오렌지 등을 넣어 고소함과 달콤한 뒷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투썸 시그니처 라떼'는 우유와 함께 생크림을 넣어 한층 부드럽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파파존스, '2017 삼복 이벤트' 진행

한국파파존스가 '2017 삼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복, 중복, 말복 등 모두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새롭게 출시된 '망고 슈림프 피자'를 포함한 총 9개의 메뉴를 주문할 시 치킨 사이드메뉴인 '치킨 스트립'과 '파파스 윙' 2종 중 1가지를 100원에 제공한다. 두 메뉴는 정가 8900원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치킨 사이드메뉴를 매우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벤트 피자 메뉴 9종은 망고 슈림프 피자, 수퍼 파파스, 치킨 바베큐, 스파이시 치킨 랜치, 프리미엄 직화 불고기, 올미트, 치킨 수퍼파파스, 멜로우 머쉬룸, 더블 치즈버거 등이다.

 bhc
▲ /bhc

▲bhc치킨, 희망 기부금 2000만원 전달

bhc치킨이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시설을 방문해 '희망 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 진행한 것으로 bhc치킨은 단순히 일회성이 아닌 릴레이 형식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bhc치킨 김종옥 본부장과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시설 이명자 시설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가정폭력 피해 여성과 동반 자녀들에 새로운 시작을 격려하는 취지에서 이루어졌다. 전달된 기부금은 쉼터 생활에 도움을 주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본죽, '위로해 죽 차' 캠페인 실시

본죽이 '2017년 위로 메신저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근길 직장인들에게 죽을 무료로 증정하는 '위로해죽 차'를 운영한다. 이달 14일까지 진행하는 본죽의 '위로해죽 차' 프로모션은 아침 식사를 챙기지 못하고 출근하는 직장인들에게 본죽의 인기 죽 메뉴를 무료로 증정하는행사로 삼계죽, 쇠고기야채죽, 단호박죽 3종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10일 상암 DMC(디지털미디어시티)역을시작으로 매일 오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11일 판교역, 12일 가산디지털단지역, 13일 양재역, 14일 범계역에서 출근길 직장인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카페 코나퀸즈
▲ /카페 코나퀸즈

▲카페 코나퀸즈, 서울 용산점·인천 서창점 오픈

카페 코나퀸즈가 서울 용산점과 인천 서창점을 오픈한다. 용산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용산역과 신용산역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인천 서창점은 학교와 아파트 단지가 많은 주거 지역 내 입점했다. 이번에 오픈한 2개 매장 모두 코나퀸즈 특유의 감성을 담아낸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세계 3대 프리미엄 코나 원두를 사용하는 브랜드답게 하와이의 빅아일랜드섬 '코나'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사진과 그림들로 현지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최고급 친환경 원목으로 제작된 테이블과 의자 등을 사용해 고객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설빙, 일본 3호점 '센다이점' 오픈

설빙이 일본 센다이 지역에 일본 3호점 '설빙 센다이점'을 오픈했다. 설빙 센다이점은 설빙이 지난해 3월 일본 현지 기업인 엠포리오(EMPORIO)사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작년 6월 하루주쿠점을 오픈한 후, 지난 2월 후쿠오카 텐진점 오픈에 이어 일본의 3번째 매장이다. 센다이는 일본 미야기현의 현청 소재지이자 도호쿠 지방의 최대도시로, 대형 백화점과 쇼핑몰을 비롯해 작은 상점들이 많아 쇼핑천국으로도 불리는 지역이다.

▲카페 띠아모, 강릉입암점 젤라또 시연회 성황리 마쳐

카페 띠아모가 강릉입암점 오픈을 맞아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젤라또 시연회에 나서 큰 호응을 얻었다. 이태리 정통 아이스크림 젤라또로 유명한 '카페 띠아모'는 지난 2일, 강릉 입암점 인근 주민을 대상으로 젤라또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연회에서는 젤라또의 원료를 소개하는 시간과 함께 제조과정을 자세히 지켜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돼 주민들의 열띤 참여를 이끌어 냈다.

▲연희동 사진관X청년 다방 컬래버 이벤트 진행

연희동 사진관과 청년다방이 컬래버레이션으로 '추억 DREAM 이벤트'를 진행한다. '옛날빙수'와 '강냉파이'를 먹고 청년다방의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와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공유를 하면 추첨을 거쳐 선택된10명에게 '연희동 사진관'과 '스튜디오 그리고 하나'의 흑백폴라로이드 촬영권을 증정한다.

화제의 뉴스

배너
토픽+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