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코웨이, 메가박스와 정수기 아이스(AIS) '홍보'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마련된 아이스 바에서 고객들이 코웨이 AIS(아이스)로 만든 스파클링 워터를 즐기고 있다. /코웨이



코웨이가 영화관에서 얼음정수기 홍보에 나섰다.

코웨이는 7월 한 달간 신제품 정수기 'AIS(아이스)' 출시를 기념해 서울 삼성동에 있는 메가박스에서 방문 고객들에게 아이스로 만든 다양한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AIS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를 위해 코웨이는 메가박스 더 부티크 라운지에 설치된 아이스 바(AIS BAR)에서 스파클링 워터와 콜드브루 등 8종의 음료를 제공한다.

코웨이가 지난달 말 출시한 아이스는 '깨끗한 물(Aqua), 새로운 아이스(Ice), 더 짜릿한 탄산(Sparkling)'의 세 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담은 프리미엄 정수기다.

회사측은 행사 기간 중 제품 영상과 배너, 포스터를 통해 아이스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터치스크린을 통해 코웨이 아이스 모델인 공유와 촬영한 사진을 SNS에 올리면 참여 고객에게 물병 등을 제공한다. 또 메가박스의 프리미엄 시네마인 부티크관 이용 고객에게는 코웨이 아이스 워터를 제공한다.

코웨이 박용주 마케팅본부장은 "고객들이 코웨이 아이스의 시원함과 짜릿함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아이스만의 깨끗한 물, 자라나는 아이 스틱, 짜릿한 스파클링 기술로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