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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크! 오늘의 새상품]하이트진로, 크림 콘셉트 업그레이드 맥스 출시 外

[체크! 오늘의 새상품]하이트진로, 크림 콘셉트 업그레이드 맥스 출시 外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크림 콘셉트 업그레이드 맥스 출시

하이트진로는 크림생 올몰트 맥주 '맥스' BI(Brand Identity)를 비롯해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7년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하정우의 새로운 TV-CF도 공개한다. 맥스는 지난 2015년 원료를 강화하고 저온 슬로우 발효 공법을 도입해 '크림생 올몰트 맥주 맥스'로 리뉴얼한 바 있다. 이번에는 주질은 변경하지 않고 크림 거품을 개선했다. 패키지는 제품 자체가 잔에 따른 맥주처럼 디자인했다. 전용 잔 형태를 형상화하고 밝은 골드 컬러를 활용해 깊고 진한 맥스의 맛을 표현했다. 전체적으로 젊고 경쾌한 패키지 디자인에 맞게 BI 도 변경하고 크림 거품의 부드러운 특징을 반영해 트렌디한 서체로 바꿨다.

/해태제과



▲해태, 아이스바 '트로피칼팝스'출시

해태제과가 아이스바 '트로피칼팝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열대과일인 바나나, 망고, 파인애플에 패션후르츠, 리치를 더한 아이스바다. 과육을 담은 코코넛젤리(나타드코코)를 섞어 쫀득한 식감과 열대과일 특유의 상큼함을 살렸다. 레몬소다로 겉을 감싸 청량감도 높아졌다. 여기에 우유성분을 첨가했다. 트로피칼팝스는 젊은 트렌드에 맞춰 열대과일을 섞은 혼합음료를 아이스바로 구현했다. 최근 여러가지 과일을 섞은 혼합음료는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어 젊은층을 중심으로 각광 받고 있다.

/오리온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 트리플베리' 출시

오리온이 과일과 땅콩이 조화를 이룬 '닥터유 에너지바 트리플베리'를 출시한다. 닥터유 에너지바 트리플베리는 딸기, 크랜베리, 라즈베리 등 3가지 '베리'가 9.1%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1개(36g)로 비타민D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를 충족시킬 수 있다. 또한 운동 후 허기질 때 가볍게 영양 보충을 할 수 있다.

/서울우유



▲서울우유, '목장나들이 스트링 치즈' 출시

서울우유이 국산원유 100%(원료 원유 기준)로 만든 프리미엄 자연치즈 '목장나들이 스트링 치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서울우유 전용목장에서 집유한 1A등급 국산원유 100%로 만들어진 자연치즈다. 스트링 치즈 특유의 부드럽게 찢어지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보존료 및 색소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치즈만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 간식으로 먹거나, 샐러드, 튀김, 베이커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동원F&B



▲동원F&B, '더퀴진' 3종 출시

동원F&B가 국내 최초로 소시지와 소스를 컵에 함께 담은 육가공 간편식 제품 '더퀴진'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훈연 방식으로 식감을 살린 비엔나 소시지와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소스를 컵에 담은 신개념 제품이다. 소시지와 소스가 따로 분리되어 있던 시중의 제품들과 달리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하다. 특별한 조리과정 없이 전자레인지로 40초만 데우면 즐길 수 있다.

/자뎅



▲쟈뎅, '콜드브루 커피백' 출시

쟈뎅은 업계 최초로 '콜드브루 커피백'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분쇄된 원두가 담긴 커피백 형태로 제작돼 물에 넣으면 콜드브루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쟈뎅의 원두커피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갓 볶은 원두를 분쇄와 동시에 질소 포장해 시간이 지나도 원두 본연의 향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텀블러나 물통에 물을 붓고 제품을 담근 후, 냉장고에 넣어 기호에 따라 시간과 물의 양을 조절해 두 시간에서 여섯 시간 정도 우려내면 방금 추출한 콜드브루 커피를 맛볼 수 있다.

/SPC삼립



▲SPC삼립, '1m 소시지, 슈바인 크러스트' 출시

SPC삼립 '그릭슈바인'이 '1m 소시지'와 '슈바인 크러스트'를 출시했다. '1m 소시지'는 생소시지를 길게 늘어뜨려 만든 이색 메뉴로 국산 돼지고기로 만들었다. '슈바인 크러스트'는 돼지껍데기를 고온에 튀겨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콜라겐 칩으로 그린소스(허브소스), 살사소스, 갈릭소스 3종을 함께 곁들어 먹을 수 있다. 현재 서울역점, 신사역점, SPC 스퀘어점까지 3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스마트 계량컵'·'엣지' 출시

삼광글라스 신제품 '글라스락 스마트 계량컵'과 디저트 플레이트 '엣지'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활용성으로 특징이다. '글라스락 스마트 계량컵'은 둥근 사각형 디자인의 투명한 바디로 내용물을 쉽게 볼 수 있고 인체공학적 손잡이로 그립감도 안정적이다. '엣지'는 물결무늬가 돋보이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푸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테이블 웨어다.

/나라셀라



▲나라셀라, '풋프린트' 4종 출시

나라셀라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이하 남아공) 와인 '풋프린트'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풋프린트' 4종은 편안하게 남아공 와인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풋프린트 멀롯-피노타쥐'와 허브와 검은 체리의 느낌을 간직한 '풋프린트 카버네 소비뇽', 검은 후추와 베리류의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풋프린트 쉬라즈', 구스베리와 사과의 아로마가 풍부하게 피어오르는 '풋프린트 소비뇽 블랑' 등이다. 전국 마트와 백화점, 프리미엄 와인숍 와인타임에서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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