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푸른숲 화장실' 에버랜드에 오픈

유한킴벌리, '푸른숲 화장실' 에버랜드에 오픈

최종수정 : 2017-05-19 16:36:33
▲ 유한킴벌리 푸른숲 화장실

유한킴벌리는 화장실 위생문화를 선도하는 '푸른숲 화장실'을 20일 경기 용인에 있는 에버랜드에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화장실은 크리넥스가 에버랜드와 제휴를 통해 올바른 위생문화를 알리는 동시에 다양한 크리넥스 위생용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 하기 위해 기획됐다.

에버랜드 정문 옆에 위치한 푸른숲 화장실은 푸르른 자연을 떠올리게 하는 '푸른숲'의 컨셉으로 디자인 됐다. 또 벽면 곳곳에는 어린이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화장실 변기 위생', '올바른 손씻기 방법' 등 청결한 위생습관을 위한 정보를 표기했다. 화장실 내부에는 화장지뿐만 아니라 손소독제, 드라이셀 핸드타올, 변기시트 크리너, 변기세정제 등 화장실 위생을 위한 크리넥스 제품들을 방문객들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비치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건강한 생활을 위해 일상 생활 속에서의 위생문화, 특히 공중화장실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푸른숲 화장실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화장실 위생 제품을 체험하고, 특히 어린이들이 화장실 위생에 대해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화장실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고객 행사도 진행한다. 당일 화장실 인근에서 진행하는 '봄나들이 크리넥스 제품 이벤트'에서는 에어볼 게임, SNS 공유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크리넥스 마스크, 그린핑거 스킨케어, 마이비데, 손 세정제 등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는 20일과 21일 이틀 진행한다.

댓글 쓰기 (전체 댓글 수 0)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