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百, 하이마트관 신설 등 엘롯데 새단장…패션·가전 등 할인 행사

롯데백화점이 엘롯데 리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의 새단장 기념으로 대규모 온라인 할인 행사인 '리본(Re-born)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의 온라인 매출은 2014년 19%, 2015년 21.5%, 2016년 16%로 매년 전년대비 두 자릿수 이상 신장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온라인몰 엘롯데를 새단장 하고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성 및 남성패션, 명품, 잡화, 리빙 등 모든 상품군에 걸쳐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반값 보상 및 추가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3월 5일까지 엘롯데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총 200억원 물량의 상품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80개 브랜드의 100개 품목을 선정해 최대 80% 할인된 초특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톰보이 트렌치코트'가 17만9100원, '다이슨 청소기'가 65만8000원 등이다.

지방시, 버버리 등 직매입한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도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지방시 안티고나백'을 134만9000원에, '버버리 배너백'을 86만1300원에 각각 내놓는다.

엘롯데몰 내에 전자제품 전문 계열사인 '하이마트' 관을 새로 오픈하는 기념으로 삼성, LG 등 다양한 가전 브랜드의 상품도 최대 10% 할인 판매 한다. 대표 상품은 LG전자 LED TV(80㎝), 삼성전자 Q9500 스탠드 에어컨, LG전자 세탁기(14kg형) 등이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8일부터 3월 2일까지 인기 상품 27개 품목을 선정해 구매 금액의 절반을 총 2000개 수량에 한해 롯데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엘포인트(L.Point)'로 돌려준다.

대표 품목은 크리니크 화장품, 뉴발란스 운동화, 게스 청바지 등으로 27개 품목은 엘롯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3월 6일부터 12일까지는 구매금액에 따라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엘포인트로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명구 롯데백화점 옴니채널담당 상무는 "온라인몰 운영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온라인 몰을 새 단장하고 의류, 잡화, 리빙 등 다양한 상품 할인 행사 및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향후 온·오프라인 연계성을 강화하고 테마별 전문관을 운영하는 등 오프라인 백화점 매장과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온라인 몰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