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홈쇼핑, 가격파괴 프로그램 '신데렐라의 쇼핑다이어리' 론칭

롯데홈쇼핑이 가격 파괴 프로그램 '신데렐라의 쇼핑다이어리'를 론칭한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은 가격파괴 프로그램 '신데렐라의 쇼핑다이어리'를 론칭하고 롯데홈쇼핑 단독 · 인기상품들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코리아그랜드세일이 오는 20일부터 진행하는 쇼핑다이어리는 불황 속 알뜰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마땅한 판로를 찾지 못하는 파트너사의 상품 재고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고객수요가 높은 금요일 중에서도 전년 대비 35% 이상 증가한 자정부터 새벽 1시까지 시간대로 편성했다.매월 1회, 고정적으로 셋째주 금요일 밤 11시 50분부터 총 80분간 진행한다.

기존 특가이벤트와 달리 롯데홈쇼핑 단독 · 인기상품 위주로 선정하고 패션, 잡화에서 리빙, 식품까지 상품군도 다양하게 편성한다.

20일에 진행되는 첫 방송에는 패션, 리빙 롯데홈쇼핑 단독 상품 3가지를 소개한다. 프랑스감성의 캐주얼 브랜드 '룰루까스따네트'의 엘리샤 백팩 3종 세트(4만9000원)'를 선보인다.

밤낮으로 영하권에 접어드는 한파 속에 F/W시즌 인기 겨울침구들도 대거 소개한다. '휴베딩 양털 볼륨 극세사 침구 풀세트(4만9000원)'는 62% 할인가에 선보인다. 포근한 울트라웜 극세사원단의 '러브코티지 울트라 웜극세사 차렵 토퍼 세트(4만9000원)'도 준비됐다.

이번 방송 론칭을 통해 롯데홈쇼핑은 단순 수익을 위한 방송이 아닌 파트너사와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해 중소파트너사 지원을 더욱 확대하고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판매수수료를 택배비, 카드수수료 등 필수적인 제반 비용 수준으로만 책정해 파트너사들의 부담을 완화해 주고 기존에 운영해 온 '중소기업 무료방송', 데이터홈쇼핑 '롯데OneTV'와 더불어 중소기업 지원 프로그램 일환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