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11번가, 해외 드럭스토어 인기상품 기획전

11번가가 '글로벌 드럭스토어 기획전'을 펼친다. /SK플래닛



SK플래닛(사장 서성원) 11번가는 아시아, 유럽 등 해외 드럭스토어 인기상품을 한데 모아 저렴하게 판매하는 '11번가 글로벌 드럭 스토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11번가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글로벌 드럭스토어 기획전을 통해 일본, 대만, 미국, 독일, 이탈리아, 중국, 뉴질랜드, 스웨덴 등의 드럭스토어에서 국내 인기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기획전 내 상품들은 행사기간 동안 직구보다 더 저렴하거나 비슷한 가격 수준으로 마련해 알뜰한 쇼핑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표 상품은 '모로칸 오리지널 오일(100ml)'는 4만1900원, 독일 약국화장품 '바버 비타민 앰플'은 3만5800원으로 직구 사이트 가격보다 최대 1만원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다.

일본의 '휴족시간 쿨링파스', '하오니코 더라메라메 트리트먼트', '시셰이도 퍼펙트 휩 클렌징폼', '곤약젤리', '판클 칼로리미트' 등 인기제품도 한눈에 볼 수 있다.

대만 드럭스토어 '코스메드'에서 관광객들이 20~30개씩 대용량으로 구매한다고 알려진 '숑바오베이 곰돌이방향제'부터, 관광지에서 줄을 서서 구매하는 '치아더 베이커리'와 '써니힐'의 '펑리수', '이지셩 베이커리'의 '누가크래커' 등도 판매한다.

유럽 드럭스토어 인기제품들도 마련했다. 독일 드럭스토어 '뮐러', '데엠(DM)', '로쓰만(Rossmann)' 등에서 유명한 각종 아기용품과 '압타밀 분유', 천연주방세제 '프로쉬세제', 보온물주머니 '휴고프로쉬' 등이 마련됐다.

또 이스라엘 명품화장품 브랜드 '사봉(SABON)'의 '사해소금 보디스크럽', 뉴질랜드의 '양태반 제품', '천연 마누카꿀', 이태리 '쥬세페쥬스티 발사믹식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최근 해외직구 시장이 다변화됨에 따라 원조해외직구시장인 미국 외에도 일본, 독일, 대만 등이 신흥국으로 떠오르면서 국가(대륙)별 구매품목이 뚜렷해지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16년 3·4분기 국가(대륙)별 온라인 해외 직접구매액은 전년동기대비 유럽(49.0%), 중국(42.6%), 일본(47.0%), 미국(1.8%) 등으로 증가했다.

11번가 내에서도 일본, 독일 등 각 나라별 특색이 나타나는 '드럭스토어' 관련 제품군 매출이 올해 들어(1월1일~17일) 지난해 동기 대비 310% 급증하는 등 해외쇼핑 카테고리 매출 상승세(50%) 보다 6배 높게 성장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