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아디다스, 현대 여성들의 최고의 파트너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SS17 컬렉션 프리런칭 이벤트장에서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와 아디다스 인플루언서들



아디다스, 현대 여성들의 최고의 파트너

LA 다운타운에서 실제 운동 퍼포먼스로 이루어진 특별한 쇼케이스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adidas by Stella McCartney)가 운동을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2017 S/S컬렉션을 공개했다.

세계적인 유명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는 컬렉션을 공개하며 "다이나믹한 라이프 스타일을 살고 있는 열정적인 현대 여성을 위해 디자인했다. 스스로에게 도전하며 영감을 얻는 진취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지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는 지난 2일 미국 LA비벌리힐스에서 새로운 2017 S/S 컬렉션 공개를 위해 색다른 컨셉의 프리런칭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아디다스 글로벌 인플루언서인 한나 브로프만과 슈퍼모델 에니코 미하릭이 새롭게 공개된 2017 S/S 컬렉션을 착용하고 직접 퍼포먼스에 참여했고, 바디 스타일리스트 린다와 필라테스 코치 오드리가 한국 최초로 초대돼 자리를 빛냈다.

LA비벌리힐스에서 열린 쇼케이스는 모델들이 런웨이에서 제품을 보여주는 기존 방식이 아닌 쇼케이스장 안에 철인 3종경기를 연상시키는 각각의 방을 꾸며 트레이닝, 수영, 사이클링, 요가 등 실제 운동 모습을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통해 제품을 소개했다.

한나 브로프만은 철인 3종 경기 시작 전 워밍업을 표현한 트레이닝 클라이마쿨 룸에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땀 흡수와 배출을 도와 체온 유지에 효과적인 아디다스의 클라이마 기술력을 직접 선보였다. 3종 경기 첫 종목인 수영 룸에선 실제 수영장으로 뛰어드는 모습을, 사이클링 룸에서는 LA 다운타운을 자전거로 달리는 듯한 가상 체험, 러닝 룸에서는 모델 에니코 미하릭이 아디다스 부스트 기술력을 소개하며 달리는 모습을 연상하는 안무를 러닝머신 위에서 선보였다. 그 외에도 요가 룸 등을 통해 재미있고 특별하게 새로운 컬렉션을 소개하는 쇼케이스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아디다스는 지난 2011년, 세계 최초로 여성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라인을 구비한 여성 전용 매장 '아디다스 우먼스 스토어'를 오픈해 트레이닝, 요가, 러닝, 스텔라 맥카트니 등 섹션으로 나눠 전문 어드바이저들이 스포츠 종류와 단계, 목표, 패션 취향까지 고려한 스포츠웨어를 여성 고객 개개인에 맞춰 추천하고 있다.

2017 S/S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제품들은 아디다스 청담, 대치 우먼스 직영점 및 일부 아디다스 매장,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