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창업단신] 배스킨라빈스 8월 31일 '31DAY' 프로모션 진행 外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8월 31일 '31DAY'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8월 31일에 '31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DAY' 프로모션은 5가지 맛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패밀리(1만9500원) 구매 시 6가지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하프갤론(2만3500원)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행사다. 해피포인트 회원은 사이즈 업 혜택과 함께 결제 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 KFC, 매직박스 250만개 판매 돌파

치킨 전문 브랜드 KFC의 'KFC 매직박스'가 2초에 한 개씩 팔려 출시 2달 만에 누적판매수 250만 개를 돌파했다. KFC 매직박스는 롱치킨샌드박스, 치킨불고기박스, 트위스터박스 총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단품 대비 최대 51.5%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KFC의 매출도 KFC 매직박스 인기에 힘입어 전년 동기간 대비 15% 성장했다.

에스메랄다 콜드브루/카페 아티제



▲ 카페 아티제, '에스메랄다 콜드브루' 3종 출시

'카페 아티제'가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최고급 커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에스메랄다 콜드브루'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재배부터 수확까지 엄격한 기준을 거친 에스메랄다 농장의 스페셜티 원두를 블렌딩 해 사용한 스페셜티 커피다. 에스메랄다 '다이아몬드 마운틴'과 에티오피아 '첼바' 원두를 신선한 상태에서 로스팅 해 18시간 동안 저온 추출하여 부드럽고 깔끔한 맛과 고급스러운 풍미를 자랑한다.

/설빙



▲설빙, '메론설빙' 120만 판매고 돌파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의 여름 한정 메뉴 '메론설빙' 2종이 두 달여 만에 약 120만 개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매년 여름에만 판매하는 '메론설빙' 2종은 지난해 9월 전체 점유율의 약 35%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메뉴로 '리얼통통메론설빙'과 '요거통통메론설빙'으로 구성됐다. 설빙은 올 여름 메론설빙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하누소갈비살, 9월 사업설명회 개최

한우 갈빗살 구이 전문 프랜차이즈 '하누소갈비살'이 오는 9월 1일 오후 3시 서울 도봉구 창동에 위치한 하누소 본사 5층 회의실에서 9월 첫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하누소갈비살은 실질적인 창업 정보 제공을 위해 메뉴 시식 및 기존 점주와의 대화 시간을 준비할 예정이다. 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구이가, 중국 첫 매장 최대 매출액 기록

정통삼겹살 전문점 브랜드 구이가(대표 배승찬)의 해외 진출 첫 매장인 중국 광저우점이 하루 매출 750만원을 돌파했다. 구이가를 운영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가업FC는 광저우점 오픈 이후 하루 최대 매출액으로 4만7000위안(한화 약 786만원)를 넘어섰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국내 매장 일 평균 매출 150만원에 비해 5배 가량 높은 수준이다. 구이가는 지난달 말 하루 평균 유동인구가 10만명 이상인 광저우 장난시루(江南西路)역 인근에 중국 내 1호점이자 해외 첫 매장인 광저우점을 오픈했다.

▲bhc, 14일간 매일매일 여행상품권 쏜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고고(GoGo)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고고(GoGo) 페스티벌'은 카레치킨인 커리퀸이 출시 되자마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커리퀸을 비롯한 bhc 치킨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다. 이번 페스티벌은 '취향저격 커리퀸 먹고(Go), 취향저격 일본 떠나고(Go)'라는 주제로 8월 30일부터 9월 12일까지 14일간 열리며 신제품 커리퀸을 비롯해 뿌링클, 맛초킹 등 bhc 치킨 메뉴 중 한마리 이상 구매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