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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원격평생교육원,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미래원격평생교육원,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이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됐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제공



미래원격평생교육원(대표 문규식, 이하 교육원)이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지난해에 이어 교육(학점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이다.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작성한다.

교육원은 지난 2010년 설립, 교육부 인가를 받은 원격교육훈련기관으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온라인 강좌와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교육원 측은 수강료 할인과 장학금 등 다양한 혜택을 1위 선정의 이유로 꼽았다. 교육원은 일정 과목 이상 수강 시 동화구연지도사, 미술심리상담사, 방과후학교지도사, 심리상담사 등 16개의 유망 민간자격증 강좌를 무료 제공한다. 특히 재수강을 100% 무료 지원 해주는 '학사케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과목별 과제, 토론, 중간고사, 기말고사, 퀴즈, 출석률 등 학사일정을 모두 수행했으나 과락할 경우 과정 종료 후 무료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다. 수강생 대부분이 학업에만 집중하기 힘든 40~50대 주부인 점을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해 해당 서비스를 누구에게나 제공한다.

교육원의 문규식 원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만족지수1위에 선정되어 학습자 모두에게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교육 콘텐츠, 최적의 학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상식은 9월 6일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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