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쌤소나이트 레드X플레이노모어, 황금연휴 공략한다

김유정 쌤소나이트 레드 화보./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 레드X플레이노모어, 황금연휴 공략한다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5~6월 황금연휴를 겨냥해 커다란 눈 캐릭터가 특징인 패션 브랜드 '플레이노모어(PLAYNOMORE)'와의 상큼한 콜라보레이션 콜렉션을 출시한다.

큰 눈과 입술, 하트, 별 등의 아기자기하고 위트 있는 캐릭터로 대표되는 플레이노모어는 국내외 셀럽들이 사랑하는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플레이노모어와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고 트렌디한 것을 추구하는 2030 젊은층의 니즈를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플레이노모어 콜렉션은 크게 캐리어와 토트백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2016년 인기 컬러인 세레니티(하늘색)와 로즈쿼츠(분홍색)가 적용된 캐리어 라인의 경우 쌤소나이트 레드 모델인 배우 김유정의 러블리하고 상큼한 매력과 잘 어우러져 '김유정 캐리어'라 불리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비행기 속에서 바라본 창밖 하늘을 콘셉트로 한 '플레이 샤이걸(PLAY SHYGIRL)' 캐리어는 하늘색과 흰색 스트라이프가 활기차고 시원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 '러브 샤이걸(LOVE SHYGIRL)' 캐리어는 사랑스러운 샤이걸 캐릭터의 이미지를 그대로 반영한 디자인으로 차분한 톤의 분홍색 배경 위에 그려진 크고 작은 하트들이 여행에 대한 설렘과 두근거림을 느끼게 한다. 두 제품 모두 20, 24, 28인치 크기로 제작됐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황금연휴 여행시즌을 앞두고,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과 플레이노모어를 사랑하는 매니아층까지 공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봄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의 플레이노모어 콜렉션 제품과 함께 더욱 설레고 두근거리는 여행의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플레이노모어 콜렉션은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리는 쌤소나이트 레드 팝업스토어에서 처음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 예약판매를 동시에 실시한다. 9일부터는 쌤소나이트 레드 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11일부터는 플레이노모어 일부 매장에서, 13일부터는 갤러리아백화점 플레이노모어 팝업스토어에서도 함께 판매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