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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신세계, 센트럴시티에 맛집·라이프스타일숍 선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신세계



신세계가 강남 센트럴시티에 서울 유명 맛집과 카페, 드러그스토어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갖춘 '캐쥬얼 다이닝&라이프'존을 선보인다.

센트럴시티는 고속버스 호남선과 영동선 터미널, 신세계백화점과 파미에스테이션 등 포함된 복합 쇼핑몰로 하루 유동인구가 약 30만명이다.

'캐쥬얼 다이닝&라이프'존은 지난달 28일 1층 터미널 매표소 바로 위에 위(중층)에 들어섰다. 2014년말 오픈한 '파미에스테이션'과 함께 터미널과 센트럴시티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맛집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미에스테이션'에 입점된 기존 브랜드와 콘셉트 중복을 최소화했고, 서울 강남, 경리단길, 대학로 등의 유명 맛집을 엄선했다. '101번지 남산 돈까스', '르사이공', '순대실록', '우마이도', '스노우폭스', '서대문 한옥집'이 입점했다.

또한 드러그스토어 '올리브 영'과 헤어숍 '헤어그라피', 카페와 모바일 숍, 안경점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라이프스타일 매장 5개도 함께 구성했다.

남윤용 센트럴시티 관리담당은 "센트럴시티가 위치한 서초구는 대형 상업시설이 서울의 다른 구(區)보다 턱없이 부족하기 때문에 새로워진 센트럴시티는 지역 주민들에게 새로운 생활 문화공간으로 매우 환영 받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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